하이네켄, ‘2024 크리덴셜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퀄리티 전한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9:27: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24 크리덴셜 캠페인(2024 Credentials Campaign)’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하이네켄의 효모(A-Yeast®)로 완성된, 상쾌한 첫 모금’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이네켄 본연의 가치인 청량함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알리고자 기획했다.


▲ 하이네켄, ‘2024 크리덴셜 캠페인’으로 프리미엄 퀄리티 전한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청량한 라거 맥주로 인정받고 있는 특별한 맛의 5가지 비결을 공개했다. ▲150년간 변함없이 하이네켄의 라거 맛을 지켜온 독자적인 성분이자 맛의 DNA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산뜻한 시트러스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의 조화를 탄생시키며 풍부한 맛을 완성하는 하이네켄 효모(A-Yeast®)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 관리되는 깨끗한 보리 ▲다른 첨가물 없이 오직 물, 보리, 홉 그리고 시그니처 효모 4가지 성분만으로 이루어진 완벽한 조합 ▲예민한 하이네켄 효모(A-Yeast®)의 완벽한 양조 환경을 위해 최적의 압력을 유지하는 가로형 탱크 ▲ 1873년부터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하이네켄만의 라거 맛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온 마스터 브루어들이 바로 그것이다. 이렇게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며 탄생한 덕분에 하이네켄은 언제나 상쾌한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선사한다.

하이네켄은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활동으로, ‘지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바꾸어 주는 하이네켄의 첫 모금(from Agh to Aahhh!)’에 관한 내용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실망의 순간에 나오는 “아, 너무해…” 라는 탄식이 하이네켄의 상쾌한 첫 모금을 만나 “아, 너무 좋아!” 라는 탄성으로 변하며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완성시킨다는 내용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담았다. 바쁜 하루 일상, 실망스러운 순간, 게임에서 패배한 순간, 고단한 이삿날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순간들에 하이네켄 맥주의 상쾌한 첫 모금이 더해져 완벽한 반전이 이루어지는 것. 특히 첫 모금을 넘기는 순간 터져나오는 감탄을 청각적으로 강조한 연출은 하이네켄 첫 모금에 대한 간절함을 그대로 전해준다.

‘2024 크리덴셜 캠페인’은 오는 9월 중순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며, 하이네켄 맥주의 청량한 맛을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7월에는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 국제 주류&와인 박람회에 참가하고, 8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활동은 하이네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 마케팅 디렉터 박지원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하이네켄이 지친 일상 속 상쾌한 첫 모금만으로 특별한 순간을 완성시키는 프리미엄 퀄리티의 맛을 가진 라거 맥주로 인식되길 기대한다”며 “올 여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도 기획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2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3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