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뿐한끼’, 더 촉촉해진 닭가슴살 3종 선봬…라이브서 선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4 09:33: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가 닭가슴살 신제품 3종을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오뚜기는 4일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갈릭)’과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닭강정맛·숯불바베큐맛)’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오뚜기]

‘가뿐한끼 촉촉스팀 닭가슴살(갈릭)’은 기존 블랙페퍼·레드페퍼 맛에 이은 신규 라인업으로, 한입 크기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마늘 풍미를 더해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100g 1팩 기준 단백질 함량은 18g이다.

 

‘가뿐한끼 촉촉통살 닭가슴살’ 2종은 닭가슴살 한 덩어리에 소스를 더한 통살 제품으로, 닭강정맛과 숯불바베큐맛으로 구성됐다. 닭가슴살과 어울리는 소스를 풍부하게 더해 맛을 강화했으며, 100% 국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단백질 함량은 100g 기준 15g이다.

 

신제품은 4일 네이버 메인 라이브 방송 ‘신상잇쇼’를 통해 선런칭되며, 이후 쿠팡과 오뚜기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간편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 '바보의 나눔'에 10억 쾌척…12년째 나눔 경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그룹은 재단법인 지난 3일 ‘바보의 나눔’에 성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명동성당에서 열린 성금 전달식에는 박지원 두산그룹 부회장과 바보의 나눔 이사장 구요비 주교가 참석했다. 이번 성금 가운데 일부는 가족을 돌보면서 가장 역할을 하는 ‘가족돌봄 아동·청소년(영 케어러)’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하는 데 쓰인

2

LG엔솔·한화큐셀, 미국 ESS 5GWh 추가 수주…IRA 타고 '현지 생산 동맹'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 미국 현지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또 한 번의 대규모 ESS(에너지저장장치) 프로젝트를 수주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4일 LG에너지솔루션은 한화솔루션 큐셀부문(한화큐셀) 미국법인(Hanwha Q CELLS USA Corp.)과 총 5GWh(시간당 기가와트) 규모의 ESS 배터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3

한국나노기술원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창업보육센터 신규 지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나노기술원은 중소벤처기업부의 지원으로 운영중인 ‘나노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가 2026년 ‘창업보육센터(BI, Business Incubation Center)’로 신규 지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창업보육센터’는 전국 70여개 센터 중 지정 요건을 충족하는 센터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되며 이를 통해 기존 1인 창조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