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N 브랜드’, 성수동 피치스와 어린이날 행사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3 10:10:36
  • -
  • +
  • 인쇄
‘노티드 도넛’과도 협업

현대자동차는 피치스와 N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와 피치스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에서 N 브랜드 차량을 테마로 하는 어린이날 행사 ‘칠드런스 데이(ChildreN’s Day)’를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
 

▲ 현대차와 피치스가 협업한 ChildreN's Day 포스터 [현대자동차 제공]

 

피치스는 스트리트 자동차 문화를 중심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복합문화공간 ‘피치스 도원’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현대차는 브랜드 체험 활동의 일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 속에서 N 브랜드를 재밌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업은 도원에 입점해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도 함께 진행한다.

칠드런스 데이는 ▲아반떼 N을 하나의 캔버스로 물총을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아반떼 N 아트 페인팅’ ▲N 브랜드의 펀 드라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범퍼카 프로그램 ‘에어트랙 범퍼카’로 구성됐다.

또한 현대차는 ▲N 브랜드의 기술력이 담긴 모터스포츠 우승 차량 전시 ▲도원 내 노티드 한정 N 브랜드 협업 도넛‧음료 판매 ▲N 굿즈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칠드런스 데이를 통해 현대차 N 브랜드의 슬로건 ‘네버 저스트 드라이브’가 남녀노소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일상에서 N 브랜드의 고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업비트, 홈페이지 전면 개편...'대한민국 대표 거래소' 위상 강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업비트 PC 웹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업비트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투자자들이 가상자산 시장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대한민국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로서의 위상과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2

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내자녀 금전증여신탁' MTS 가입 서비스 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부모가 자녀에게 금전을 증여하고, 증여된 재산에 대한 용이한 관리를 돕기 위해 '신한 프리미어 내자녀 금전증여신탁'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모바일로 자녀에게 금전을 증여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으로 신한 SOL증권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이

3

유업계의 '샤넬' 국내 상륙…폴란드 프리미엄 우유, 가격·품질로 승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우유업계의 '샤넬'로 불리는 폴란드 바르트 밀크사(社)의 프리미엄 우유 브랜드 ‘뮤(Mu)’와 ‘매도우 스타(Meadow Star)’가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이들 제품은 과거 유럽 황실과 5성급 이상 호텔, 레스토랑에서만 사용되던 제품으로 유명하다. 바르트 밀크는 국내 식품업체, 유통사, 호텔·레스토랑·카페, 온라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