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 '패밀리 칠케이션' 패키지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4 10:17: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칠케이션(Family Chillcation)’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 단위로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패밀리룸 또는 남산룸 킹&싱글 옵션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어반 이스케이프(성인 2인과 어린이 1인)가 포함되어 있어 가족 모두가 휴식을 취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 '패밀리 칠케이션' 패키지 선보여

또한 풀 하우스 테라스에서는 웰컴 드링크 3잔(알코올 드링크 2잔과 논 알코올 드링크 1잔)을 제공,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앰버드 플레이북과 8색 크레용이 추가로 제공되어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돕는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부모와 자녀 모두에게 즐겁고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서울의 중심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가족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풀만 호텔 '패밀리 칠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