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한국타이어, 윈터타이어 활용 보험상품 운영 MOU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9-25 10:18:52
  • -
  • +
  • 인쇄
신규 사업모델 공동 추진, 인적교류 활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삼성화재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와 '윈터타이어를 활용한 보험상품 운영'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박종호(왼쪽)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사업본부장,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이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이번 업무협약으로 두 회사는 3월 공동 개발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특약'의 운영과 가입 편리성 확대, 공동 마케팅 추진 등에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두 회사의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제휴를 추진하고, 신규 사업모델 공동 추진과 인적교류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특약'은 보험기간 중 차량의 모든 바퀴에 윈터타이어를 장착한 후 인증서류를 제출하거나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매장에서 장착을 인증하면 보험료의 5%를 할인해 주는 상품이다.

 

구영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부문장은 "두 기업은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 케어를 추구한다는 점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며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의 상생 협력 관계를 통한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 이형택 소믈리에, ‘제24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의 이형택 소믈리에가 지난 10일 앰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제24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소믈리에 대회’는 프랑스 농업식량주권부가 주최하고 홉스코치 코리아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프랑스 와인 전문 소믈리에 선발 대회다. 오랜 역사와 정통성

2

롯데칠성음료, ‘칠성몰’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칠성몰’에서 오는 24일까지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맞이 기획전은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콜라 제로 등 제로 칼로리 음료와 소비자가 추석에 즐겨 찾는 잔칫집 식혜, 델몬트 오렌지주스 등 인기 음료 28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추석맞

3

CGV, ‘쓰레기패션쇼’ 캠페인 G-LIGHT 송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는 9월 한 달간 CGV의 옥외 광고 플랫폼 ‘G-LIGHT’를 통해 ‘쓰레기패션쇼’ 환경 캠페인 영상을 송출한다고 12일 밝혔다. G-LIGHT는 강남역에서 신논현역까지 약 760m 구간을 잇는 18개 미디어 폴로 조성된 도심 속 랜드마크 미디어다. ‘쓰레기패션쇼’는 WWF(세계자연기금)와 제일기획이 제작한 영상으로 야생 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