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500만개 팔린 이디야 컵커피, GS25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10:22:19
  • -
  • +
  • 인쇄
편의점 5개사 줄입점···인기몰이 이어가나?

이디야커피가 6개월 만에 누적 500만개가 팔리는 등 인기몰이인 컵커피를 GS25에도 입점시켰다.

이로써 이디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GS25까지 주요 편의점 5개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GS25에 입점하는 제품은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 2종.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더해 달달하고 고급스런 맛을 담았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사진 = 이디야 제공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 또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내는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이디야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높은 품질과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앤컴퍼니그룹,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AX 인프라 고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데이터 및 AI 기업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협력해 전사 차원의 인공지능전환(AX) 인프라를 고도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조현범 회장의 “더 큰 경쟁력으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이라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서자”는 비전 아래 추진된 AX 전략의 핵심 실행 단계다. 그룹은 데이터브릭스의

2

전국재해구호협회, 최학래·송필호 전 회장 고문으로 추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서울 마포구 본회에서 제217차 이사회를 열고 제10대 최학래 회장(전 한겨레신문 사장)과 제11대 송필호 회장(전 중앙일보 부회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최 고문은 2000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송 고문은 2017년 3월부터 2025년 8월까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회장직을 역임했다.

3

한국금융지주,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 신규 설립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의 모회사인 한국금융지주가 일본에 투자자문 자회사를 설립했다. 한국금융지주는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일본에서 투자조언업을 하는 자회사 ‘KIH 어드바이저 재팬’을 신규 설립한다고 공시했다. 신규 자회사는 자본금 4억7100만원으로 설립되며, 지분은 100% 한국금융지주가 소유한다. 주요 사업은 투자조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