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500만개 팔린 이디야 컵커피, GS25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10:22:19
  • -
  • +
  • 인쇄
편의점 5개사 줄입점···인기몰이 이어가나?

이디야커피가 6개월 만에 누적 500만개가 팔리는 등 인기몰이인 컵커피를 GS25에도 입점시켰다.

이로써 이디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GS25까지 주요 편의점 5개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GS25에 입점하는 제품은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 2종.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더해 달달하고 고급스런 맛을 담았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사진 = 이디야 제공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 또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내는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이디야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높은 품질과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발달장애 미술가 작품세계 알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미래재단은 예술의전당과 지난 24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음악당 심포니홀에서 제야음악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전시‘우리시각–우리 마음에 색을 칠하면’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시각’은 재단의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사업으로, 이번 특별전에는 사업에 참여한 작가 10인(강원진, 김동호, 김선태, 김승현, 민소윤, 박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3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