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 성금 3억원 전달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5 10:37:1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적십자사가 빙그레가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해 성금 3억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지난 4일(목)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와 대한적십자사 김철수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후원하는 성금3억원은 대한적십자사의 재난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비롯해 각종 재난구호 및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 <사진=빙그레>

 

빙그레는 2013년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의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에 누적 기부금액이 10억원을 넘어서며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에 가입하기도 했다.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은 사회적 가치 확산과 나눔 실천에 동참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 기업에게 대한적십자사가 제공하는 법인 단체 고액기부자 인증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대한적십자사의 생명을 살리는 인도주의 활동에 지원하게 되어 뜻깊다”며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의미있는 나눔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은 “오랫동안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동참해 온 빙그레에 정말 감사하다”며 “기부한 성금이 정말 필요한 곳에, 투명하게 쓰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한항공, 2026년 공개 채용 시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항공 산업을 이끌어갈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2026년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9월 22일(월)부터 대한항공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입사원·전문인력과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을 위한 지원서 접수를 진행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접수 마감은 10월 13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입사원·전문인력의 경우 10월 14

2

SKT, 장기 우수 고객 SK나이츠 홈경기 초청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2026 프로농구 시즌을 맞아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프로농구(KBL) 구단, SK나이츠 서울 홈경기 초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 초청 경기는 10월부터 11월까지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일곱 차례의 SK나이츠 서울 홈경기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75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

3

KT 폐기 서버 로그 백업 존재…해킹 단서 될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미국 보안전문지 프랙이 제기한 KT 해킹 의혹과 관련해 회사가 이미 폐기한 것으로 알려진 서버의 로그 기록이 별도로 백업된 사실이 확인됨에 따라 국내 통신사 해킹 수법을 잡는 새로운 단서가 될지 주목되고 있다. 22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박충권 의원이 KT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KT는 지난 15일 폐기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