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2023년 프리미어 블루 CEO 포럼 개강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3-23 10:54:26
  • -
  • +
  • 인쇄
80개 기업 CEO 대상 프리미어 블루 CEO 포럼 진행
경제경영 트렌드와 리더 위한 인문학 강의
NH證, "찾고 싶은 브랜드 되기 위해 노력할 것”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NH투자증권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 프리미어블루(Premier Blue) CEO 포럼을 개강했다. 80개 기업 CEO들이 참여해 경제경영 트렌드와 리더를 위한 인문학 강의 등이 7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2023년도 ‘프리미어블루 CEO 포럼’을 개강했다고 23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2023년도 프리미어블루 CEO 포럼을 개강했다. 정영채 사장이 22일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포럼 개강식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프리미어 블루 CEO 포럼 개강식은 22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CEO(최고경영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영채 NH투자증권 사장이 개강 축사를 맡았다.

 

개강식에서는 김광석 한양대학교 교수가 ‘새로운 시대의 투자와 직관’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후 매월 진행되는 포럼에서는 기업 의사결정에 필요한 경제, 금융 트렌드뿐 아니라 리더를 위한 인문교양 강좌와 일상생활 속 교양 강의를 통해 다양한 경제 인사이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전체 특강은 7개월 과정이며, 회차마다 3부 강의로 진행된다. 1부는 월간 투자전략을 통해 CEO에게 필요한 다양한 경제, 금융 트렌드를 전달하여 투자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2부 강의는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강의를 시작으로 CEO의 재미와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3부에서는 김경일 아주대학교 교수, 이승재 문화칼럼니스트 등 유수의 강사진을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2기를 맞이한 NH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 CEO 포럼은 전년보다 더 많은 80개 기업의 CEO 고객이 참여한다. NH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 CEO 포럼만의 특징인 고객 참여형 오프닝 행사와 부부가 함께 참석 가능하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고객 간의 인적 네트워킹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NH투자증권 대표이사 정영채 사장은 “NH투자증권 프리미어 블루를 찾아주시는 CEO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금융을 넘어선 색다른 휴식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럼을 준비했다”며 ‘찾고 싶은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어 블루본부는 30억 이상 자산을 보유한 고액자산가 자산관리에 특화된 본부로, 개인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법인을 대상으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본부 산하의 패밀리오피스지원부를 통해 가업승계, 법인 자금 조달, 인사·노무 컨설팅, 모의 세무조사 등 법인의 성장단계에 따른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