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주요 위스키 브랜드와 함께 '안심 귀가 캠페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7 11:00:3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안전한 귀가를 돕고 책임 음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자사 주요 위스키 브랜드가 ‘안심 귀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발렌타인’, ‘아벨라워’, ‘더글렌리벳’, ‘로얄살루트’는 오는 2월 18일부터 약 2개월간 서울 및 전국 주요 업장에서 ‘안심 귀가 캠페인’을 진행하며, ‘카카오 T 대리 앱’을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페르노리카>

 

책임음주 캠페인은 페르노리카 그룹의 2030 지속가능 책임경영(S&R) 목표 중 ‘책임 있는 호스팅’ 활동의 일환으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020년부터 연말연시, 그리고 추석 시즌과 같이 음주 소비량이 많은 시즌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책임 음주 메시지와 함께 책임 음주를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을 꾸준히 전파해 오고 있다.  

 

여기에 올해는 구정 연휴 직후 여전히 음주 소비량이 많은 점을 착안, 책임 음주 메시지와 함께 음주 운전 근절을 위한 메시지도 함께 전파하기 위해 ‘안심 귀가 캠페인’을 기획,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책임 음주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프란츠 호튼(Frantz Hotton)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페르노리카 코리아 위스키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책임 음주 문화를 다시금 알리고, 음주 운전 근절과 함께 고객들의 안전한 귀가를 책임지고자 기획됐다”라며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책임 음주 문화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며 한국에 책임 음주 문화가 잘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책임 음주 문화 정착을 위해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앞서 12월에는 연말연시 기간에 맞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성인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캠페인 및 인풀루언서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는가 하면, 추석 시즌에는 직원들이 직접 책임 음주 문화 영상을 만들어 책임 음주 문화 앰버서더로 책임 음주 문화 전파에 동참했다. 

 

이 외에 제임슨(JAMESON)과 발렌타인(Ballantine’s) 등 주요 제품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도 ‘드링크 모어 워터’ 캠페인 존을 구성해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법적 음주 허용 연령의 성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음주 시 충분한 물 섭취의 중요성에 대해 적극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웰니스 브랜드 '레미' 로켓직구 입점…최대 3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레미(Lemme)의 로켓직구 입점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고객들은 레미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3일 쿠팡에 따르면 레미는 코트니 카다시안 바커(Kourtney Kardashian Barker)가 설립한 과학 기반 비타민·건강기능식품 브

2

시몬스 침대,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
[메가경제=정호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23일 시몬스에 따르면 시몬스 고객센터가 '2025년 침대 부문 한국표준협회 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시몬스의 이번 인증 획득은 침대업체 가운데 처음이다. 콜센터품질지수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고 과학

3

현대모비스, 첨단 모빌리티 SW 개발자 양성...협력사 '상생'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모빌리티 SW 분야 실무형 인재를 집중 육성하고 협력사 취업으로 연결해주는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모빌리티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는 체계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협력사에는 실전형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모빌리티 SW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취지이다. 현대모비스는 모빌리티 SW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