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줄리앙의 종이세상,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7 11:02: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 가산동 퍼블릭가산에서 열리고 있는 ‘장줄리앙의 종이세상’ 전시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획사 씨씨오씨는 오는 14일까지 ‘장줄리앙의 종이세상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열고 참여 관람객들에게 장줄리앙 종이가면을 증정한다고 7일 밝혔다. 

 

▲ <사진=씨씨오티>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전시 관람객이 씨씨오씨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카카오톡 채널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종이가면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관람을 계획하거나 종이가면에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씨씨오씨는 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사랑스러운 사진 응모 이벤트를 연다. 해당 기간 전시장에서 사진을 찍은 관람객이 이를 인스타그램에 ‘장줄리앙의종이세상_발렌타인데이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17일 5명을 선정해 전시 공식 맨투맨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 외에도 현장 방문 관람객을 위해 전시 아트숍에서 일부 상품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씨씨오씨 관계자는 “각박한 현실 속에서 사랑과 기쁨을 나누는 일이 줄어든 것 같다는 생각에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유쾌한 그림이 그려진 종이가면을 쓰고 전시장에서 사랑스러운 사진을 촬영한다면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베리드 스타즈’ 모바일 버전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15일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타이틀 ‘베리드 스타즈(Buried Stars)’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콘솔 플랫폼인 소니 PlayStation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 ‘베리드 스타즈’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구조와 수준 높은 완성도에 힘입어, 국내뿐 아니라

2

롯데쇼핑, 3년 연속 'CEO IR DAY' 개최...글로벌·리테일 테크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쇼핑이 15일 서울 잠실 시그니엘 서울에서 '2025 CEO IR DAY'를 열고 지속적인 기업가치제고를 위한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 2.0' 가속화 전략을 제시했다. 행사에는 국내 주요 자산운용사 대표 등 투자자, 증권사 애널리스트, 주요 은행 담당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해

3

IBK기업은행, ‘IBK 모바일브랜치’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모바일 앱 설치나 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IBK 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기업은행이 제공하던 IBK큐브를 전면 개편한 것으로 고객 중심의 UI·UX 구성 금융상품 판매 확대(42종) 금융거래에 필요한 비대면 서류 작성(7종) 환전 서비스 제공 등이 특징이다.또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