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세프-보보스,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1:22:2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호텔 가전 전문 브랜드 윈세프가 보보스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7일 윈세프는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안함과 안락함을 영상화한 브랜드 필름을 정식 오픈했으며, 단조로운 보통의 일상에 윈세프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음을 표현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윈세프가 가진 강점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윈세프에 따르면 국내 5성급 호텔에 회사의 헤어드라이어를 포함해 무소음 냉장고, 전기 포트 등 대부분의 제품이 입점해 있다. 이에 윈세프 브랜드 필름은 편안한 음악과 감성적인 자막, 일상에 녹아든 윈세프 제품들을 노출해 ‘호텔처럼 특별하게, 일상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도록 표현했다.

 

보보스의 브랜드 필름 역시 바쁜 일상에서 와인 한 잔이 주는 여유와 품격을 담아 완성했다. 타 와인셀러 브랜드보다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보보스의 특성을 담아 JG-45B부터 JG-166B까지 베스트셀러 제품을 노출했다.

 

보보스 와인셀러의 ‘와인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자연스럽게 함께하는 보보스로 와인의 맛과 향, 본연의 가치를 지키는 프리미엄 테크놀로지’라는 브랜드 스토리는 자막으로 함께 표현했다. 오는 21일 윈세프 SNS에 보보스 브랜드 필름 역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윈세프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는 브랜드 필름을 통해 보다 더 다양한 제품을 확장함과 동시에 공식 자사몰, 공식 홈페이지 등에도 브랜드 필름을 노출해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다질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더블티, 슈미트·신용보증기금·서울대기술지주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더블티가 슈미트를 앵커 투자자로 하고 신용보증기금과 서울대기술지주가 참여한 시리즈A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더블티는 AI(인공지능) 기반 산업안전 사고예방 시스템 ‘헤임달’을 개발한 기업이다. 헤임달은 위치 데이터와 AI 분석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을 예측하는 플랫폼으로, 기존 관제 중심 안전시스템과 달리 예방에 초점을

2

영풍 석포제련소, 지역 청소년 손잡고 '스크린 성과'…단편영화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지역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고 영풍 석포제련소가 후원한 단편 영화가 청소년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영풍은 단편영화 '민낯의 미소'가 지난 30일 제16회 국제청소년평화·휴머니즘영상공모제(휴영제)에서 '평화·휴머니즘' 13~18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휴

3

슈엘로, 틱톡 필리핀 본사서 공식 런칭…동남아 시장 진출 본격화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클린&바이오테크 비건 뷰티 브랜드 슈엘로가 틱톡 필리핀 본사에서 열린 인플루언서 행사를 통해 필리핀 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다온앤코와 함께 진행됐으며, 현지에서 활동 중인 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 인플루언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공개했다. 슈엘로는 해당 행사를 통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