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컴퍼스, 첫 해외 영어캠프 성료…129명 참여·정기 운영 본격화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14:12:2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 자회사이자 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업인 웅진컴퍼스가 첫 해외 영어캠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단기 어학연수 사업 확대에 나선다.

 

웅진컴퍼스는 최근 영국 켄싱턴대학교와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기반으로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 주니어 영어캠프’를 운영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웅진컴퍼스]

 

이번 캠프에는 총 129명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최대 4주간 켄싱턴대학교 브루나이 캠퍼스 기숙사에 체류하며 영국 정규 커리큘럼에 맞춘 수업을 이수했다. 이와 함께 UN 스피치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실전형 영어 학습 경험을 제공받았다.

 

회사는 이번 캠프 운영 성과를 바탕으로 여름·겨울방학 시즌에 영어캠프를 정례화하고, 단기 어학연수 사업을 본격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차기 여름 캠프부터는 출국 전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도입해 현지 교사와 사전 소통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수업 적응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올해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세부 내용은 ‘놀이의발견’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종윤 웅진컴퍼스 대표이사는 “브루나이 겨울 영어캠프가 높은 참여율과 만족도를 기록하며 어학연수 사업의 시장성을 확인했다”며 “정기 캠프 운영과 함께 사전 학습 프로그램을 강화해 사업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봄 시즌 한정 ‘죽장연 빠개장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전통 장(醬) 브랜드 ‘죽장연’과 협업한 봄 시즌 한정 제품 ‘죽장연 빠개장면’을 12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매년 봄 한정 판매되는 시즌 상품이다. 전통 된장인 ‘빠개장’을 활용해 구수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구현했다. 빠개장은 발효한 메주를 잘게 부순 뒤 고추씨와 보리쌀 등을 넣어 만드는 재래식 된장으로, 구수함과 은은

2

샘표, ‘집밥, 오늘도 출석합니다’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는 오는 12일부터 요리 커뮤니티 ‘새미네부엌 플랫폼’에서 집밥 실천을 독려하는 ‘집밥, 오늘도 출석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4월 5일까지 이어진다. 최근 외식 물가 상승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나, 바쁜 일상으로 요리를 지속하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다. 샘표는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집밥을 직접 준비하는 경

3

2100만건 리뷰 분석...무신사, 'AI 후기 요약' 서비스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방대한 상품 리뷰를 요약 제공하는 ‘AI 후기 요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누적 2100만 건에 달하는 실사용 후기를 분석해 핵심 정보만 추려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번 서비스는 무신사 스토어 내 최근 2년간 축적된 리뷰 데이터를 AI가 직접 분석·정제해 고객의 탐색 시간을 줄이기 위해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