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노차야 첫 프리미엄 브랜드, ‘마키노차야 블랙 31 롯데월드타워점’ 오픈 1주년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4:20:07
  • -
  • +
  • 인쇄
▲ <사진=마키노차야>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올 7월 7일, 마키노차야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이 오픈 1주년을 맞이해 “Lucky7 多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키노차야 블랙31 롯데월드타워점”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해산물 라인업과 고품격 서비스,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등 기존 씨푸드 뷔페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급 씨푸드 뷔페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인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위치해 한강, 석촌호수, 서울타워를 비롯한 서울 시내 전경을 파노라마 뷰로 만끽하며 환상적인 전망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키노차야는 오픈 1주년인 7월 7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일 최대 4인까지 무료식사혜택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7월 한달 동안 돌고래 마스코트 이름 공모전, 사은품 증정, 고객 전원 1만원 할인쿠폰 증정, 고객이름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7월 생일인 고객 대상 미니케이크 증정 이벤트 등 7가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사진=마키노차야>

 

또한, 7월 한달 동안 “롯데월드타워점 1주년 기념 스페셜 메뉴”도 선보인다. 통돼지 바비큐를 비롯해 폭립, 소시지, 치킨, 부채살, 오리 등으로 구성된 바베큐 특선 메뉴와 여름 보양식인 민어, 흑후추 소고기 안심과 어향가지 새우 등 중식 메뉴, 그리고 산딸기 타르트, 수박화채, 블루베리 크라프트 등 제철 과일을 이용한 베이커리 메뉴도 새롭게 구성해 보다 다채로운 메뉴들을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1주년 기념 돌상 포토존과 마스코트인 돌고래 벤치에 포토존을 구성하여, 방문하는 고객들이 행복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마키노차야의 한만웅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직원들의 노고로 어느새 롯데월드타워점이 첫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다”면서 “그 동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고객 초대 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축하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 곁에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