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미트프로젝트, ‘2026 설 선물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30 14:36: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급 한우부터 가성비 중심의 수입육까지 폭넓게 구성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에는 미트프로젝트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LA 꽃갈비세트(1.8㎏)’가 포함됐다. 해당 제품은 명절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해온 인기 상품으로, 갈비 부위 중 마블링이 풍부한 6·7·8번 꽃갈비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 [사진=대상그룹]

 

미국산 원육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을 적용했으며, 국산 과일을 활용해 만든 ‘청정원 LA 갈비양념’을 함께 증정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고급 갈비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2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수요를 이어온 ‘바삭 통 육포 프리미엄 세트’도 업그레이드됐다. 몽골리안 방식으로 장시간 자연 건조 후 열풍 건조해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으로, 기존보다 구성 수를 확대해 오리지널과 매콤한 맛 각 6팩씩 총 12팩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미트프로젝트의 자체 맛 평가를 거쳐 선정한 매운치즈소스와 매운살사소스 등 디핑소스 2종을 추가했다.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육감하누’ 선물세트 2종은 예약 판매 방식으로 운영된다. 직접 경매를 통해 확보한 원육을 출고 당일 생산해 신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등심, 채끝, 국거리, 불고기 등 명절 선호 부위를 고루 담은 ‘육감하누 한마리세트(1㎏)’와 구이용 인기 부위로 구성한 ‘육감하누 구이 한판세트(1㎏)’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상위 1% 수준의 신선한 소고기 원육을 냉장 상태로 수입한 프리미엄 브랜드 ‘더 퍼스트 컷’의 구이·스테이크 세트와 소꼬리, 갈비, 스지 등을 담은 ‘소한마리탕 세트 2종’도 설 선물 라인업에 포함됐다.

 

미트프로젝트 설 선물세트는 내달 12일까지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정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주문 횟수와 관계없이 결제 금액의 10%를 무제한 적립해주고, 첫 구매 고객에게는 ‘바삭 통 육포 오리지널’ 1팩을 증정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육류 제품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수입부터 가공, 유통 전 과정에 대한 철저한 관리로 신뢰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카드, 3개국어 비대면 카드 신청 서비스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 그룹사인 우리카드는 국내에 거주하는 160만 외국인 고객을 겨냥해 ‘비대면 외국인 카드신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법무부 출입국외국인정책본부의 통계월보 중 지난해 11월 기준 국내 체류 등록외국인은 160만6633명으로, 전년 동기 148만8091명보다 8% 증가했고 2021년 이후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

2

BBQ 치킨대학, 교육생이 직접 만든 치킨 1천마리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은 1월 한 달간 치킨대학에서 교육을 받은 가맹점주(패밀리)와 공채 37기 신입사원들이 함께 만든 치킨 1000마리를 지역 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BBQ 치킨대학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착한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전달된 치킨은 경기도 내 지역돌봄센터와 어르신

3

LIG넥스원–연세대, 국방 AI 동맹 구축…미래전 기술 주도권 잡는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이 연세대 인공지능융합대학과 ‘인공지능 분야협력 및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지난 29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인공지능(AI) 산학협력 교육 연구인력 및 기술정보 교류 인공지능(AI) 공동연구 및 인턴십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주요 협력 분야는 통합 방공망(센서융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