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40주년 신년 TV 광고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30 15:11: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사 대표 브랜드 신라면의 신규 TV 광고를 30일 공개했다. 

 

광고는 ‘우리에겐 언제나 신라면이 있다’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학생, 소방관, 운동선수 등 각자의 자리에서 삶을 이어가는 다양한 국민의 모습을 조명한다. 이를 통해 인생의 크고 작은 순간마다 신라면이 따뜻한 위로와 힘이 돼 왔다는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 [사진=농심]

 

“한 걸음 더 나아갈 거라면”, “서로 다른 꿈을 꾸는 여정이라면”, “지켜야 할 누군가가 생긴 거라면” 등 반복적인 문장 구조를 활용해, 응원과 다짐, 희망이 필요한 새해의 모든 순간에 신라면이 함께한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

 

영상 말미에는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인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노출하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 소비자에게 매콤한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신년 광고는 신라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국민의 희로애락과 함께해 온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모든 이들이 신라면과 함께 ‘인생을 울리는’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신제품 연타로 새해 매출 드라이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연초부터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연작은 최근 브랜드 핵심 라인업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획 제품 ‘전초 시그니처 세트’를 선보였다.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전초 에센셜 크림 정품을 중심으로 전초 토너, 백년초&a

2

하나은행, 소상공인·중소기업 특별자금 15조원 규모 지원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설’ 명절 전후 자금 수요가 많은 소상공인·중소기업에 오는 3월 13일까지 총 15조원 규모의 특별자금 지원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지원대상은 일반대출(운전·시설), 상업어음할인, 무역어음대출 등 1년 이내의 기업대출 신규와 기 취급 명절(설,추석) 특별자금 대출의 연장(대환)건으로, 최대 1.5% 범위 내 대출금리

3

아이언메이스, 신규 던전 ‘불의 심연’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언메이스는 ‘다크 앤 다커(Dark and Darker)’ 가 한국 시각으로 30일 얼리 액세스 (Early Access, 앞서 해보기) 시즌 8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다크 앤 다커’ 시즌 8은 ‘불의 지하 세계로의 탐험’을 주제로, 콘텐츠 규모의 확장과 신규 맵 레벨 디자인 도입, 유저 편의성 개선을 핵심으로 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