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신비복숭아·생오징어·암소한우 최대 '50%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7 09:00:1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무덥고 습한 여름철, 입맛을 돋궈줄 구원투수가 '착한 가격'에 온다고 27일 밝혔다.

 

이마트는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 암소한우 등 각종 여름 제철·보양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입맛회복 프로젝트' 행사를 연다.

 

▲ <사진=이마트>

 

먼저, 오는 29일까지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를 초저가에 선보인다. '여름 한정판 과일'로 불리는 신비복숭아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할인 판매한다.

 

신비복숭아는 일년 중 이맘때쯤, 단 2주 가량 맛볼 수 있는 복숭아 품종이다. 겉은 천도복숭아처럼 매끈하지만, 속은 백도처럼 하얀 것이 특징이다. 한정 기간에만 맛 볼 수 있다는 희소성과, 달고 아삭한 맛으로 '매니아층'을 만든 과일이기도 하다.

 

이마트는 한 달 앞서 신비복숭아 행사 물량 확보에 나섰으며 올해 경남 우포, 경북 김천 산지를 추가로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만 약 160톤의 물량을 준비했다. 지난 일년간 신비복숭아 시즌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또 다른 여름 제철음식인 '국산 동해안 생오징어'는 마리당 2990원으로 준비했다. 이마트 평균 행사가보다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셈이다. 

 

앞서 이마트는 여름이 제철인 오징어인 만큼, 양질의 오징어 물량 확보에 적극 나섰다. 초저가 행사를 위해 동해안 내 포구들과 협업, 20만 마리가 넘는 최대 물량을 확보했다.

 

먼저 오는 28일, 단 하루동안 암소한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50% 할인한다. 등심 1/1+ 등급 상품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등심 외 전품목도 40% 할인된다.

 

이날부터 7월 3일까지 달링다운 와규 구이 전품목(냉장, 호주산 소고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40% 할인한다. 윗등심살은 40%, 그 외의 품목들은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이마트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 프로젝트인 '가격파격 선언'이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된다. 7월 한달간 이마트 내 인기상품을 선정해,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으로 나눠 초저가로 판매한다.

 

이번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는 '새송이버섯', '간고등어', '볶음용 멸치', '영양삼계탕'을 준비했다. 또한 '풀무원 소가 부침두',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코카콜라 제로' 등 50여가지 생필품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매년 여름철, 제철 음식과 보양식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다양한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과 품질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 공식 활동 마무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지킴이단' 13기가 이달 20일~21일 강원도 철원에서 동계 캠프를 끝으로 6개월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지킴이단은 천연기념물과 멸종위기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실천 중심의 보호 활동을 확산하기 위한 역할을 한다. 아울러 S-OIL

2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3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