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곤충변신·아레나 모드 추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6-09 17:51:00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내놨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곤충 변신 모드’는 클래식 모드 에란겔 맵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테마 모드다. 곤충 변신 모드에서 유저들은 에란겔 맵 내 다섯 개의 연구소에 있는 양자 변신 장치를 이용해 곤충 인간(인섹토이드)으로 변신, 새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 크래프톤 제공


곤충 인간이 되면 크기가 곤충처럼 작아져 공중 비행이 가능하며, 곤충 전용 무기 M3E1-B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 또한 곤충 인간에게만 보이는 노란 광원을 수집해 다른 실험실 장치를 이용하거나, 에너지 상점에서 고급 전투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단, 연구실 주변 일정 반경을 벗어나면 다시 인간으로 변신하게 된다.

곤충 변신 모드 출시를 기념해 1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곤충 변신 테마 맵을 3회 플레이한 유저는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래식 모드에서 정해진 누적 생존을 달성하고, 특정 투척 아이템을 사용할 경우 최대 치킨 메달 11개까지 획득 가능하다.

한편, 지난 1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아레나 모드에 신규 맵 ‘격납고’가 추가됐다. 광활한 바다 위 거대 모함의 격납고를 배경으로 한 신규 맵에서는 컨테이너, 벙커, 헬리콥터 등 각종 엄폐물을 활용해 속도감 있는 교전을 즐길 수 있다. 팀 데스매치, 웨폰 데스매치, 아레나 훈련에서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업계 선두주자인 맥라렌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중량 대비 놀라운 파워를 자랑하는 맥라렌 570S 쿠페 스포츠카는 인게임에서 글로리 화이트, 로얄 블랙, 글로리 오로라 등 여섯 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최초로 스포츠카 상자에서만 얻을 수 있는 차량이다.

또한 맥라렌 570S 쿠페 스킨을 보유한 유저들은 낙하산 대신 맥라렌 570S 쿠페를 타고 낙하할 수 있으며, 클래식 에란겔 맵에서는 맥라렌 전시장이 등장해 누구나 맥라렌 570S 쿠페를 감상하고 전투에 필요한 물품도 파밍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는 시작섬과 플레이그라운드까지 확장되어, 유저들은 시작섬에서 공중 보급으로 스포츠카를 얻을 수 있으며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차를 호출할 수도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