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싱가포르 산업안전보건 어워드서 4관왕 올라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8-02 18:34:39
  • -
  • +
  • 인쇄

현대건설이 싱가포르 노동부 산하 산업안전보건위원회(WSHC)가 주관하는 '산업안전보건 어워드 2021'에서 4관왕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싱가포르 내 약 3600개 건설사 중 20개 회사 정도만 수상하는 'WSH 퍼포먼스 어워드' 부문에서 은상을 받았다. 'WSH 퍼포먼스 어워드'는 싱가포르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안전보건 관리에서 최상의 실적을 낸 회사에게 수여된다. 

 

▲ WSH 어워드 2021 포스터 이미지 [현대건설 제공]


또한 'WSH SHARP 어워드'에서 투아스 핑거원 매립공사, 테콩섬 매립공사 2단계, 풍골 스포츠센터 등 3개 현장이 수상했다. 'WSH SHARP 어워드'는 완전 무재해 또는 최소 75만 무재해 시간을 달성한 프로젝트에 주어진다.

현대건설은 2019년에도 'WSH SHARP 어워드' 부문에서 3개 현장이 수상했으며, 지난해 'WSH 이노베이션 어워드' 부문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받는 등 지난 1997년부터 올해까지 싱가포르 정부가 주최하는 건설대상에서 총 45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40년 전인 1981년 처음 싱가포르에 진출한 현대건설은 ‘파시르 판장 터미널 3&4단계’, ‘마리나 사우스 복합개발공사’, ‘해저유류기지’ 등 총 91건, 152억 달러 규모의 공사를 수주했다. 현재는 토목 및 건축공사 총 11개 현장에서 21억 달러 규모의 공사를 수행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