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 14기 발대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1 09:16:27
  • -
  • +
  • 인쇄

오뚜기는 지난달 30일 서울시 강남구 롤리폴리 꼬또에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 1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진앤지니 서포터즈는 오뚜기 진라면의 첫 글자 '진'과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의 합성어로,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해 총 510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 오뚜기 제공


진앤지니는 약 3주간의 모집 기간을 거쳐 대학생 38명이 최종 선발됐다.

오는 8월까지 두 달간 진라면 주니어 마케터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과 미션 수행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이달에는 ‘진짜 마케터라면?’을 주제로 ‘진라면’, ‘진비빔면’, ‘짜슐랭’을 홍보하고, 8월은 ‘오뚜기만의 숨겨진 보석 같은 라면’을 알리기 위해 ‘라면비책’, ‘북엇국라면’, ‘쇠고기미역국라면’ 등에 대해 팀별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한다.

오뚜기는 이들 활동에 필요한 제품 제공과 교육을 진행하며, 팀당 60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한다.

또 활동 종료 후 우수 활동팀에 대한 시상식을 열어 ▲1등(1팀) 상금 200만 원, 입사 최초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1회 제한) ▲2등(1팀) 100만 원 ▲3등(3팀) 50만 원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MZ세대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하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