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새로운 '코노소어 루비' 멤버십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4 09:27: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콘래드 서울이 VIP 고객을 위한 다이닝 멤버십 ‘코노소어’의 새로운 등급, ‘루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노소어 루비는 기존의 플래티넘과 블랙 등급 사이의 티어로, 보다 스마트하고 유연한 혜택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설계된 멤버십이다. 특히, 콘래드 서울에서 제공하는 독특한 혜택 뿐 아니라 국내 모든 힐튼계열 호텔에서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 <사진=콘래드 서울>

 

코노소어 루비 멤버십 회원은 콘래드 서울에서 최대 15명까지 20%의 식음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37 바 레스토랑에서는 최대 10명까지 10%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더블트리 힐튼 서울 판교와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에서는 각각 최대 15명과 10명까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 혜택으로는 콘래드 서울 디럭스룸 1박 이용권 2매가 제공된다. 그 외에도 제스트 뷔페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만원 금액권 1매와 콘래드 서울 내 식음료 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금액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프라이빗 다이닝룸 보증금 면제 바우처 1매와 와인 코키지 무료 이용권 1매도 제공되어, 다양한 모임과 특별한 순간을 더욱 편리하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루비 멤버십의 가장 큰 차별점은 숙박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국내 모든 힐튼 계열 호텔에서 식음료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루비 등급에서만 가능한 독특한 혜택으로, 합리적인 연회비(99만원)에 더 많은 혜택을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