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Safety, 신규 캠페인 ‘누구에게나 현장은 있다’ 공개… 낭만러너 심진석 참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4:53:42
  • -
  • +
  • 인쇄

 

산업안전브랜드 K2 Safety(케이투세이프티)가 각자의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일하는 이들의 마음가짐을 재정의하는 신규 캠페인 ‘누구에게나 현장은 있다’를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낭만러너’로 불리며 최근 러닝씬에서 큰 주목을 받은 러너 ‘심진석’이다. 그는 실제로 비계공으로 일하고 있으며, 안전화를 신고 훈련하는 모습이 SNS와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K2 Safety는 ‘낭만러너’이자 ‘낭만 비계공’인 심진석과 함께,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이들의 열정이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영상 촬영이 아닌, 현장에서 실제로 땀 흘리는 작업자들의 삶을 들여다보고 그들과 직접 소통하며 산업안전 브랜드가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다시 묻는 취지도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 심진석은 우리가 익숙하게 봐온 러너의 모습뿐 아니라, 작업 현장에서 일하는 비계공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최정상을 향한 근성, 책임감, 현장 노동의 가치를 드러낸다.

그가 캠페인에서 착용한 K2 Safety 25FW 본딩셋업 시리즈는 추운 겨울 야외 작업자를 위해 기모 본딩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갖췄다. 원단 신축성이 좋아 활동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였다. 또한 발수 가공을 적용해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고, 바지에는 허벅지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작업 중 발생하는 열기를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하도록 설계했다. 이와 함께 비계공의 필수 안전장비인 KB-9502 안전대, 안전모, 초경량 방수절연안전화 K2-120TN도 선보였다.  

 


K2 Safety 관계자는 “낭만러너이자 낭만비계공인 심진석 씨의 ‘포기하면 되돌아가야 하니 포기하지 않는다’는 모토가, 30년 동안 산업안전 한 길을 걸어온 K2 Safety의 방향성과 깊이 맞닿아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누구에게나 현장은 있다’는 메시지를 통해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응원하고 소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어 “단순한 브랜드 캠페인이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자부심을 응원하는 프로젝트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신의 현장에 대한 긍지와 의미를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