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설록과 손잡고 ‘말차 힐링’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2 14:30:2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는 3월 31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OSULLOC)과 협업한 ‘오설록 리트리트(retrea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웰니스 트렌드와 말차 소비 열풍에 발맞춰 기획됐다. 

 

▲ [사진=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설록 리트리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을 포함해 오션스파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BMW 키즈 드라이빙과 엔터테인먼트 공간 플레이 랩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설록 말차 라떼 2잔과 시그니처 비스킷이 포함됐다.

 

말차 라떼와 시그니처 비스킷은 호텔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내 아쿠아바에서 제공된다. 해운대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온천 공간에서 프리미엄 말차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말차 상품은 패키지 이용 고객이 아니더라도 아쿠아바에서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씨메르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전망의 ‘오션(Ocean)’, 노천온천과 4개의 이벤트탕으로 구성된 ‘네이처(Nature)’, 버블 마사지 시설을 갖춘 ‘테라피(Therapy)’, 청옥 건식사우나와 아쿠아바가 위치한 ‘레스트(Rest)’, 어린이를 위한 ‘키즈(Kids)’ 등 총 5개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파 시설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말차를 중심으로 한 힐링 콘텐츠에 대한 고객 수요가 확대되면서 오설록과의 협업에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파와 말차를 결합한 휴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컨틸턴 효과 분석 프로그램 저작권 등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AI부동산빅데이터학과는 컨틸턴 효과(Cantillon Effect)를 공간·시계열 관점에서 분석하는 전용 프로그램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하고, 이를 학과 재학생 교육 및 졸업생 실무 활용 프로그램으로 공식 도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컨틸턴 효과 분석 프로그램은 통화·자본 유입이 지역과 산업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2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색 협업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해를 맞아 글로벌 브랜드 간 이색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국내 사업을 전개 중인 덴마크 컨템포러리 브랜드 ‘가니(GANNI)’와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스튜디오 니콜슨(Studio Nicholson)’이 각각 업종의 경계를 넘는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3

현대홈쇼핑, 국가유산진흥원과 맞손…‘K-헤리티지’ 라이브커머스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홈쇼핑이 국가유산진흥원과 협업해 한국 전통 문화 확산에 나선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23일 오후 8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라’를 통해 국가유산진흥원의 문화상품 브랜드 ‘K-헤리티지(K-HERITAGE)’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헤리티지 상품을 국가유산진흥원의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외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