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모바일 신작 '와일드본'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1 15:26:20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락스퀘어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신작 '와일드본'을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와일드본은 게임 속 각 지역을 탐험하며 출몰하는 거대 몬스터를 사냥하는 내용의 모바일 헌팅 액션 RPG다. 

 

▲ 와일드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이 게임은 실시간 4인 멀티플레이로 역할 분담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플레이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 비주얼과 액션을 최소 조작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모바일 환경에 구현한 작품"이라며 "섬세한 조작 플레이와 방치형 성장을 모두 갖춘 완성형 재미를 추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와일드본의 출시 전 사전 예약자 수는 총 20만 명에 달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 출시와 함께 자사 IP뿐만 아니라 외부 IP를 적극적으로 입점시키며 플랫폼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와일드본은 스토브에서 오랜 기간 공을 들였던 외부 IP의 입점작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얼리버드 호조…개막 '코앞'
[메가경제=정호 기자] ‘인상파, 찬란한 순간들: 모네, 르누아르, 반 고흐 그리고 세잔’ 전시가 얼리버드 판매 호조와 함께 개막 전부터 지역 사회와 미술 애호가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일 주관사 이엔에이파트너스에 따르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진행 중인 얼리버드 판매가 순항 중이며 전시에 대한 다양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상주의 거장들의 작품을

2

세븐브로이, 라인프렌즈 브라운 '하이볼'에 풍덩...맛·귀여움도 '두배'
[메가경제=정호 기자] 라인프렌즈 캐릭터 감성을 입힌 하이볼 신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10일 수제맥주 기업 세븐브로이맥주에 따르면 자사 하이볼 브랜드 '하이볼에 빠진 시리즈'에 글로벌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 대표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브라운, 샐리, 코니 등 인기 캐릭터들의 귀여운 이미지를 담아 시각적 재미

3

코스맥스, 글로벌 ESG 평가 에코바디스 2년 연속 '골드'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인 에코바디스(Ecovadis)에서 2년 연속 '골드(Gold)' 등급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코바디스는 2007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한 글로벌 공급망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이다. 전세계 185개 이상 국가에서 15만개 이상 기업이 에코바디스 평가를 받고 있다. 에코바디스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