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태유’와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06 15:27:21
  • -
  • +
  • 인쇄
냉기 속성 5성 등급 전사 영웅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태유’와 그의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영웅 태유는 냉기 속성의 5성 등급 전사 영웅이다. 상대방이 ‘공격이 아닌 스킬’을 사용하면 자신의 약화 효과를 전부 해제하고 3턴 동안 특수한 강화 효과 ‘광기’를 발생시킬 수 있다.
 

▲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태유'와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가 업데이트된다. [스마일게이트 제공]

 

광기는 태유의 공격력‧속도를 10% 증가시키고 광기 상태로 기본 스킬인 ‘만월섬’을 사용하면 연계 스킬인 ‘파랑’을 통해 단일 대상에게 타격을 줄 수 있다.

태유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 비밀 단체 ‘변혁의 손’과 함께 사계절의 검을 모으고 있다. 주인공 아딘과 대립하는 강력한 적으로 등장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는 태유의 서브 스토리 ‘존재와 사명의 이유’가 오픈된다. 이번 서브 스토리는 한때 동방 대륙 나탈론을 지배했던 국가 테라나드 남부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용자들은 이번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고 획득한 재화를 ‘전설 촉매제’, ‘머라고라’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