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의 선택, 일상 에너지와 피로개선까지' 정관장 '에브리타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6:38: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고민 하는 사람들이 많다. 건강은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안부인사를 나눌 때도 빠지지 않는다. 이번 추석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한다면 어떨까?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정관장의 ‘에브리타임’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 속 건강 루틴으로 선택하는 대표 아이템으로 정관장의 모델 박보검이 선택한 정관장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에브리타임은 하루 한 번 간편한 섭취로 일상 속 에너지와 피로개선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사진=정관장>

 

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간편건강의 시대를 열며,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 건강 필수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2년 출시 이후 TPO(시간·장소·상황)에 맞춰 건강을 케어할 수 있도록 스틱·앰플·필름 등 다양한 제형을 선보이고, 맛과 소재, 기능성을 다변화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에브리타임’의 대표제품은 ‘에브리타임 오리지널, ‘에브리타임 샷’, ‘에브리타임 필름’ 등을 꼽을 수 있다. ‘에브리타임 오리지널’은 에브리타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번거롭게만 느껴졌던 건강관리를 하루 1포 홍삼 액상스틱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일상 에너지 케어 제품이다. 

 

최근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채널에서 주목받는 ‘에브리타임 샷’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앰플 타입 제품이다. 진하게 응축된 홍삼의 에너지를 담아 활력이 필요할 때 효과적으로 충전할 수 있어 3040 연령층 고객에게 특히 인기다. 에브리타임 샷, 샷 코어, 샷 스트롱 등 기능성과 취향을 아우르는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최근 출시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은 홍삼에 과일의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으로, 홍삼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 외국인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 있다. 세븐베리를 비롯한 다양한 맛 4종으로 구성되어 취향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은 2030세대 인기에 힘입어 H&B 플랫폼인 올리브영에서도 런칭했다. 올리브영 글로벌 특화 매장 일부에서 K-에너지 컨셉 제품이 있는 푸드나우존에서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라인’을 포함한 정관장 에브리타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은 2012년 출시된 후 홍삼원물인 ‘뿌리삼’을 제외한 정관장 전 제품 중 국내매출과 해외수출 모두 1위를 기록 하는 등 현지 맞춤형 제품으로 중국, 미국 등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컬대학 한서대, CES 2026서 ‘2026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서대학교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Horseshoe Las Vegas Provence1에서 '2026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한서대는 세계 최대 ICT·가전 전시회인 CES 현장에서 글로벌 지·산·학·연 협력 포럼을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국제 협력 네트워

2

한국마사회-현대아울렛 가산점, 말의 해 맞이 '특별전시'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마사회와 현대아울렛 가산점이 2026년 병오년 말의 해를 맞아 말(馬)을 주제로 한 특별 전시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현대아울렛 가산점 1층과 4층 전시 공간에서 진행되며, 말의 아름다움과 한국 경마의 역사를 대중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층 타미힐피거 매장 앞에서는 ‘한국마사회와

3

차헬스케어, 서초 헌인타운에 ‘커넥티드 헬스케어’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차바이오텍 계열사 차헬스케어가 차움, 헌인타운개발과 손잡고 주거단지 기반 커넥티드 헬스케어 모델을 구축한다.차헬스케어는 7일 서울 서초구 헌인마을 ‘르엘 어퍼하우스’에 커뮤니티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3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해외 의료서비스 사업 경험을 기반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확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