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미니멀·초경량’ 장마 아이템 기획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24 17:50:58
  • -
  • +
  • 인쇄
패션잡화부터 생활‧차량용품까지 500여 개 장마 상품 판매

11번가는 내달 3일까지 ‘장마시즌 완벽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획전을 통해 우산‧레인부츠‧우비 등 패션잡화부터 건조기‧제습기‧에어컨‧선풍기 등 계절가전과 생활용품‧차량용품까지 총 500여 개 장마 대비 상품을 판매한다.
 

▲ 11번가는 장마 대비 상품으로 초경량, 미니멀 제품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했다. [11번가 제공]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도 약 200g의 가벼운 무게에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의 미니 우산을 판매 중이다. 핸드백처럼 멜 수 있는 크로스 미니백 형태의 우산도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장마철을 앞둔 최근 일주일간 장마 대비 아이템 매출이 전달 대비 최대 8배 이상 급증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