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지난해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사업 참여업체 매출 전년比 69% ↑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14 18:50:41
  • -
  • +
  • 인쇄

쿠팡은 지난해 자사가 추진 중인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사업에 참여한 업체들의 매출이 전년보다 69%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쿠팡의 전체 성장률인 54%보다도 15%포인트가 높은 수치다. 

 

▲ 쿠팡 제공


특히 지난해 8월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 중소상공인 입점 품평회와 마케팅을 지원했던 전북 지역에서는 82%의 성장세가 나타났다.

쿠팡은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중소상공인, 농수축산인의 상품에 대한 마케팅을 지원하고, 자사의 전국 판매망을 통해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대준 쿠팡 신사업부문 대표는 "쿠팡은 거래업체 80% 이상이 중소상공인"이라며 "올해는 지방자치단체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중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다양한 정부기관들과 협업을 통해 중소상공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선 팰리스, 김리우 도예가와 달항아리 재해석 특별전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조선호텔앤리조트의 호텔 브랜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오는 4일부터 3월 3일까지 도예 작가 김리우와 협업해 특별 전시 ‘비욘드 퍼펙션: 어 뉴 오리진(Beyond Perfection: A New Origin)’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최근 외국인 방문객 증가와 함께 확산되고 있는 K-

2

한국보육진흥원, 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은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과 현장 종사자의 응급상황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2026년‘어린이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본 사업은 행정안전부로부터 수탁받아 2022년부터 매년 10만 명 이상을 대상으로 응급처치 실습 중심 무료교육을 제공하고 있다.2026년 교육에는 지난 1월 29일 질

3

파리바게뜨, 4일 네이버페이 단 하루 50%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오는 4일 하루 동안 네이버페이(Npay)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전 매장에서 Npay(머니·포인트·카드) QR결제로 단독 결제할 경우 적용되며,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최대 1만원 한도 내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1인 1회에 한해 제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