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08:18: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


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유 고객도 혜택 대상이다.
 

▲ 그랑콜레오스가 도심을 주행하고 있다. 

차종별 혜택도 눈에 띈다. 그랑 콜레오스는 ‘5개월 제로 플랜 할부’로 초기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2025년형 모델은 옵션·액세서리 지원을 포함해 최대 290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르카나는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60만 원 상당의 옵션·액세서리 지원도 제공된다.

QM6는 24·36개월 무이자 할부에 더해 현금 구매 시 70만 원, 할부 이용 시 150만 원의 프로모션이 추가된다. 10월 한 달간 누릴 수 있는 최대 혜택은 390만 원이다.

SM6는 3년 무이자 할부에 더해 1.9% 저금리 상품도 선택할 수 있어 장기 상환 부담을 줄였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앞두고 차량 교체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기존 고객의 충성도에 보답하는 로열티 강화가 큰 차별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혜택은 10월 한 달간 적용되며, 자세한 조건은 전국 영업 전시장과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팔도, ‘나눔봉사단’ 추석 맞아 자립준비청년 홀로서기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팔도가 추석을 맞아 자립준비청년들의 새로운 출발을 지원한다. 팔도 ‘나눔봉사단(이하 봉사단)’은 지난 9월 30일 보호 시설을 떠나는 자립준비청년 250명에게 약 24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지원 대상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선정했다. 후원 물품은 △왕뚜껑 △비락식혜 △팔도짜장면 등 자사 인기 제품 1만 4000개이다. 나

2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3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