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투모로우 캠페인’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09:22:3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투모로우(To more low, Tomorrow)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투모로우 캠페인은 2014년부터 이어온 ‘당줄이기 캠페인’을 확장한 것으로 제품의 당(糖), 지방, 첨가물 등을 줄여나가는 활동이다. hy는 ‘건강한 내일을 위한 습관’이라는 슬로건 아래 연간 1600톤 규모의 당류를 추가로 감축할 계획이다.

 

▲ [사진=hy

hy는 주요 제품군을 중심으로 로우스펙(Low-Spec)화를 진행하고 있다. 4월에는 국내 대표 과채주스 브랜드 ‘하루야채’에 저당 설계를 적용해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한 하루야채는 당 함량이 높은 야채 비중을 줄이고, 유기농 야채 원료 사용 확대하여 당 함량을 25% 가량 낮췄다. 1일 야채권장량 350g을 충족했다.

 

무당(無糖) 발효유 ‘야쿠르트XO’도 인기다. 장기 배양 기술인 ‘LF-7’ 공법을 통해 설탕과 당류, 지방 함유량이 0%임에도 발효유 특유의 풍미를 살렸다. 1병 당 칼로리가 12kcal에 불과해 다이어트와 저속노화 등 최근 소비 트렌드에 부합한다. 

 

김일곤 hy 마케팅부문장은 “‘투모로우 캠페인’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 구축을 위해 기획했다”며 “당 저감 활동을 넘어 현대인의 식습관과 영양 섭취까지 고려한 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생산적 금융·AX·시너지 미래동반성장 주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임종룡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2026년 병오년 신년사를 통해 “올해 우리금융이 금융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가며 도약의 첫 페이지를 여는 해가 될 것”이라며 생산적 금융과 전사적 AX, 그룹 시너지를 핵심 축으로 한 미래 전략을 제시했다.임 회장은 2일 신년사에서 지난 3년간의 성과를 돌아보며 “내실 있는 체계를 구축하고 종합금융그룹

2

[신년사] 윤홍근 BBQ 회장, "실행과 결과로 증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이 창사 31주년 신년사를 통해 ‘BBQ 신(新)경영’을 공식 선언하며 “자강불식(自彊不息)의 실행력으로 세계 1등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윤 회장은 지난 1일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열린 신년식에서 “2026년은 단순한 계획을 넘어 실행과 결과로 증명해야 하는 해”라며 “목표를 향

3

기내 소음·기압 차 해법 제시…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장거리 항공편이나 기차 이동 시 발생하는 저주파 엔진 소음과 기압 변화는 여행자의 피로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이동 중 휴식의 질이 여행 전반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운데,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가 소음 저감과 귀 압력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설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특정 주파수 대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