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그룹, 브랜드 광고 두 편 추가 공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10:22:01
  • -
  • +
  • 인쇄
이성민·강하늘 참여, ‘라이프 큐레이션’ 브랜드 광고
후속으로 캠페인 최종 편 추가 공개 예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그룹은 ‘라이프 큐레이션’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과 서비스를 담은 신규 광고 두 편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종합편)’편과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을 추가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 보람그룹 새 광고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화면 캡처 [사진=보람그룹]

먼저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는 “인생에는 그냥이라는 말로 보낼 수 없는 순간들이 있습니다”라는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크루즈·웨딩·생활서비스 등 보람그룹의 다양한 서비스 장면이 담겼다.

이를 통해 보람그룹이 제시하는 라이프 큐레이션 서비스의 종합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인생의 순간순간을 가장 귀하게 대합니다”, “나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는 배우 이성민의 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삶의 전 과정에서 고객 곁을 지키는 동반자’의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

같은 날 공개된 ‘동생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에서는 “나랑은 늘 장난만 치던 동생이 누군가의 가족이 된다”는 내레이션과 함께 동생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강하늘의 따뜻한 시선이 담겼다.

가족이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형제자매가 느끼는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공감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결혼 준비 단계부터 함께하는 보람그룹의 웨딩 서비스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최근 보람그룹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성민과 강하늘은 따뜻한 매력으로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성민은 특유의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라이프 큐레이터'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표현했다.

함께한 강하늘은 따뜻하고 밝은 에너지로 일상의 행복을 그려내며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아내며 이성민이 표현한 진정성의 흐름에 자연스러운 온기를 더했다.

특히 겉으로는 무뚝뚝하지만 속 깊은 애정을 전하는 오빠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누구나 공감할 만한 가족의 마음을 대변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에 공개된 ‘아버지의 인생엔 보람이 있다’ 편의 연장선이다. 지난 광고가 실버 세대의 은퇴 이후의 삶을 다루며 보람그룹과 함께하는 두 번째 인생의 가치를 전했다면, 이번 시리즈는 생애 전반으로 시야를 확장해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한층 구체화했다.

보람그룹은 해당 광고에 이어 캠페인 최종편을 추가 공개한다. 이번 브랜드 광고캠페인을 통해 ‘토탈 라이프케어’를 넘어 ‘라이프 큐레이터’로 도약하겠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히 할 예정이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우리네 일상의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된 라이프 큐레이션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며 “고객의 인생 여정을 함께하는 ‘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