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모델 로지, 유튜브 MC로 등장···ESG 프로그램 진행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7 10:37:57
  • -
  • +
  • 인쇄

신한라이프의 가상인간 모델 로지가 이번엔 유튜브 MC로 변신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공개했다. 이번 유튜브 인터뷰에서 로지는 신한라이프가 지향하는 ‘놀라운 오늘이 내일로 이어지는 원더풀 라이프’ 테마의 ESG를 보다 재미있게 풀어내기 위해 반말 인터뷰, 3초 OX퀴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한라이프에서 유튜브에 공개한 ‘선을 넘는 인터뷰’ 영상에서 로지는 연예인 홍석천, 신한라이프 ESG 자문대사인 최재철 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와 함께 코로나 시국에 맞춘 비대면 인터뷰 진행자로 나서 ESG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 신한라이프의 가상인간 모델 로지가 이번엔 유튜브 MC로 변신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목소리를 공개했다. [이미지=신한라이프 제공]

 

작년에 국내 최초 가상인간 TV광고모델로 신한라이프와 함께 등장해 대중의 큰 관심을 끈 로지는 본인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에코라이프, 즉 ESG 관련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신한라이프는 이런 로지를 ESG앰배서더로 선정, 광고 이외의 영역에서 회사가 사회에 말하고자 하는 바를 로지만의 특색있는 매력과 콘텐츠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영상에는 로지 특유의 발랄함과 최재철 대사의 차분함, 홍석천의 위트가 어우러져 자칫 어려울 수 있는 ESG의 개념이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됐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가상 모델의 역할이 단순히 이미지 브랜딩에 한정되지 않고,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와 메시지를 남다르게 전파할 수 있는 역할로 한단계 더 확대, 진화했다는 데 이번 육성 인터뷰의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지난 해 10월 광고의 배경음악으로 제작되었던 "Fly So Higher"에 회사가 추구하는 ESG 메시지(공정성, 다양성, 개방성)를 담아 정식 풀음원으로 제작하고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바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