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메타버스 가전 꾸미기 서비스 ‘마이 하우스’…누적 방문 400만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02 10:49:28
  • -
  • +
  • 인쇄
제페토와 제휴, CES 2022서 첫 공개

삼성전자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함께 지난달 5일 출시한 ‘마이 하우스’ 서비스가 누적 방문 횟수 400만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마이 하우스는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가구 등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나만의 집 꾸미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문 연 삼성전자 '마이 하우스' [삼성전자 제공]

 

마이 하우스는 앞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2’ 개막일에 삼성 전시장에서 공개된 바 있다.

지난달 28일에는 누적 방문 횟수 4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출시 한 달 만에 이 수치를 기록한 제페토 제휴 브랜드 서비스는 마이 하우스가 처음이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패션·가구 등 다른 업종과의 협업도 확대해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센터 부사장은 "마이 하우스의 성공을 기반으로 메타버스에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MZ세대 눈높이에 맞는 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용진 회장, 트럼프 주니어 등 美 정재계 인사들과 잇단 만남 '광폭 행보'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미국 플로리다와 로스앤젤레스(LA)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를 비롯한 미국 정·재계 인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21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정 회장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주최한 성탄절 만찬에 참석한 데 이어,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와 미

2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3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