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료재단, 43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2 11:18:3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의료재단(대표원장 이상곤)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본사에서 43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 박용태 GC 부회장을 포함한 각 계열사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 또한 현장 참석이 어려운 호남·영남 분원 및 강남·강북·서울숲 GC녹십자아이메드 임직원들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동시 진행했다.
 

▲ GC녹십자의료재단, 43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공로상 등을 포함한 각종 표창 시상식이 진행됐다. 공로상은 조성은 내분비물질분석센터장, 차무철 재경 UNIT장 등 2명에게, 모범상은 구선영 세포유전팀 팀장 등 12명에게 수여됐다. 이외 △자동화검사 1팀, △검체관리 1팀, △면역효소팀, △생체자원연구팀, △E-대사의학팀, △총무팀 등 총 6팀에게 우수팀 표창이, 류고운 특수미생물팀 팀장 등 6명에게 우수제안상이 최석열 영남분원 관리실장을 포함한 24명의 임직원에게 근속 표창이 수여됐다.

이어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의 인사말, 이상곤 GC녹십자의료재단 대표원장의 기념사와 함께 허일섭 GC 회장의 덕담으로 진행됐다.

이상곤 GC녹십자의료재단 대표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미래를 향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며 “검체관리시스템의 전처리 자동화, 국제적 수준의 외부 컨설팅 검토를 통한 품질 혁신, 모든 검체를 한 사람의 생명으로 여기는 생명 존중 정신 등을 제안하다”고 밝히며 재단 발전을 위한 방향성과 함께 임직원 및 계열사에게 감사를 표했다.

한편, GC녹십자의료재단은 1982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대 검체검사 전문 수탁기관이다. 40여 년간 축적해온 독자적인 노하우와 검사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진단검사의학적 검사와 병리학적 검사를 수행하며 국내를 넘어 국제적 수준의 검사기관으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최근 30일간 소비자 관심도 '1위'…메가커피·투썸플레이스 뒤이어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가 최근 30일간 국내 커피 전문점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년 12월 1일~12월 30일)간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 10곳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스타벅스의 포스

2

녹용 시장 판 키운다… 정관장 천녹, 이진욱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기력 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이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 ‘기력의 세기’를 공개하며 기력 강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 기력 저하를 체감하는 순간을 배경으로, 천녹의 녹용 에너지를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는 과정을 절제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3

이마트, 제철 딸기부터 전복·초밥 등 새해 대규모 할인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새해를 맞아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고물가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장바구니 체감 물가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7일까지 ‘고래잇 페스타’의 일환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 빈도가 높은 신선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