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코리아, 임직원과 지역사회 '웰빙' 활동 전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6-16 11:50:28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가 페르노리카 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의 날'을 맞아 '웰빙'을 주제로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사회공헌 활동의 날은 페르노리카코리아를 비롯한 전 세계 1만 9000여 명의 페르노리카 그룹 임직원들이 참여해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날이다.
 

▲ [이미지=페르노리카코리아]

 

올해 활동의 주제는 '임직원과 지역사회를 위한 웰빙'이다. 이에 페르노리카 그룹 임직원은 물론 사회 구성원들의 정신적·신체적·사회적 웰빙을 돕는 활동을 펼쳤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먼저 임직원의 스트레스 관리와 긍정적인 사고를 함양하기 위한 웰빙 교육을 진행했다. 인지심리학 전문가 김경일 교수를 초청해 많은 현대인이 겪는 심리적인 문제들을 돌아봤다.

이어서 심신 웰빙을 위한 가벼운 걷기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임직원 전체가 남산으로 트래킹에 나섰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올해 진행한 웰빙 증진에 대한 노력을 사회 전반의 복지를 지원하는 것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임직원들의 남산 트래킹 총 걸음 수에 해당하는 복지 기금을 모아 관련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회사의 매칭 펀드를 통해 금액을 2배로 증액해 총 1500만 원 상당을 모금할 계획이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올해 주제인 웰빙을 통해 지역 커뮤니티 모두가 함께 정신적‧신체적 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책임 있는 사회 구성원으로의 역할을 지속해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2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3

코웨이, 17년 연속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5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7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천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