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BGF리테일과 스마트홈 서비스 활성화 협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28 11:55:47
  • -
  • +
  • 인쇄
CU편의점 정보 ‘NUGU 스마트홈 앱’ 통해 확인

SK텔레콤이 BGF리테일과 스마트홈 파트너 서비스 업무 협약을 2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국내 편의점 1등 브랜드 CU의 1만 6000여 개 점포에 대한 정보를 NUGU 스마트홈 앱을 통해 스마트홈 이용 입주민을 대상으로 제공하게 된다.
 

▲ CU에서 NUGU 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는모습. [사진=SK텔레콤 제공]

 

SKT NUGU 스마트홈 이용 입주민들은 입주 단지 주변의 CU편의점의 주소‧전화번호‧프로모션 정보를 NUGU 스마트홈 앱의 ‘동네 가게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CU편의점의 타임세일‧1+1행사‧이벤트 등을 NUGU스마트홈 앱 알림이나 공지 사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SKT NUGU 스마트홈은 전국 600여 개 아파트 단지의 50만 세대 입주민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단위 신축 아파트 단지의 대부분을 포괄하고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 BGF리테일과의 협약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지역 밀착형 플랫폼 서비스로 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런 협력의 일환으로 양사는 향후 NUGU 스마트홈 앱 이용자를 위한 CU 편의점 혜택 연동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써 공동으로 노력하기로 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밸런타인데이 맞이 ‘GS25 달콤페스티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두 달간 이어지는 ‘GS25 달콤페스티벌’을 개최하며 데이(day)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GS25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몬치치, 몽모, 셔레이드쇼, 카카오 이모티콘 등 인기 캐릭터 IP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키링, 스마트톡, 마우스패드, 이모티콘 이용권 등 굿즈를

2

현대백화점 목동점,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 콜라보 상품 만나보세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현대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목동점 7층 보타닉 하우스에서 ‘히어로즈 나이키 팬웨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키움히어로즈와 나이키가 협업해 만든 유니폼을 선보인다. 후드 티셔츠와 스타디움 재킷 등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움히어로즈 유니폼(블랙)’, ‘키움히어로즈 후드 티셔츠’,

3

세븐일레븐, 2026 발렌타인데이 ‘덕심 저격’ 3대장 출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이 2026년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MZ세대를 겨냥한 대규모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올해 발렌타인데이가 설 명절 연휴와 맞물린 점을 고려해 ‘설렌타인데이’를 핵심 테마로 정하고, SNS에서 화제를 모으는 IP(지식재산권) 협업 상품과 가격 혜택을 강화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행사에서 헬로키티, 위글위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