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생리통 여성 위한 ‘이지엔6 온열 패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13:28: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생리통 완화를 위한 ‘이지엔6 아랫배 온열 패치 Extra Wide’(이하 이지엔6 온열 패치)를 출시하며, 진통제 중심의 브랜드 라인업을 온열 테라피 제품군까지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복부를 최대 12시간 동안 평균 45도 온도로 따뜻하게 유지시켜 생리통으로 고통받는 여성의 일상 회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20cm×10cm의 넓은 면적으로 아랫배를 안정감 있게 감싸며, 라벤더·타임·로즈·클라리세이지·마조람 등 5종 아로마 성분을 함유해 향기요법 효과까지 더했다.
 

▲ 대웅제약, 생리통 여성 위한 ‘이지엔6 온열 패치’ 출시

대웅제약에 따르면, 온열 요법은 자궁 내 혈류를 증가시켜 근육 긴장을 완화하고, 통증전달물질인 프로스타글란딘의 작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 캐나다 산부인과학회(SOGC)는 생리통 보조 치료법으로 온열 요법을 권장하고 있으며, 아로마테라피 역시 관련 연구에서 생리통 시 통증 지수(VAS)를 평균 2.67점 낮추는 효과가 나타났다고 소개했다.

이지엔6 온열 패치는 속옷 위 부착 시 최고 온도가 54℃를 넘지 않도록 설계되어 저온화상의 위험도 줄였다. 뛰어난 접착력으로 수면 중이나 장시간 외출 시에도 떨어지지 않아 직장인, 수험생 등 활동량이 많은 여성에게도 적합하다.

박은경 대웅제약 컨슈머헬스케어본부장은 “이지엔6 온열 패치는 넓은 커버력과 안정적인 발열 설계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온열 테라피를 통한 비약물적 생리통 완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일상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도미노피자, 2026년 첫 프로모션…“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사 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첫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도미노피자는 자사앱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 첫 피자는 도미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앱 로그인 회원과 재구매 회원으로 나눠 운영된다. 먼저 자사앱에 로그인한 회원에게는 LA 치즈폴레 갈비 스테이크 피자에

2

쿠쿠, 안마의자·가습기 신제품 출시… 겨울철 실내 휴식·환경 관리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쿠가 겨울철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소비 환경을 겨냥해 안마의자와 가습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쿠쿠(대표 구본학)는 2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휴식과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수요를 동시에 반영한

3

이랜드그룹, 유통·외식 ‘투트랙’ 개편…BG 경영체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이 유통과 외식 사업 전반에 BG(Business Group) 경영 체제를 도입하며 조직 개편에 나선다. 오프라인 유통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사업별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이랜드그룹은 기존 통합 운영하던 유통 사업부문을 유통BG 식품BG로 구분하고, 각 사업 영역의 특성에 맞춘 책임 경영 체계를 강화한다고 2일 밝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