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 신발' 등 추첨 통해 제공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28 13:59:31
  • -
  • +
  • 인쇄
내달 13일까지 신한 쏠(SOL)에서 응모 가능

신한은행이 슈프라이즈와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 신발' 등을 추첨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한 쏠(SOL) 고객이라면 7월 13일까지 쏠(SOL)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플래튼(슈프라이즈)과 제휴해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에 응모할 수 있는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신한은행 제공]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어려운 한정판 신발 및 발매처 정보를 매월 약 1300여개 이상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쏠(SOL)x슈프라이즈’ 이벤트는 7월 13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신한 쏠(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위한 쿠폰코드를 받은 뒤 슈프라이즈 앱으로 이동해 쿠폰코드와 응모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신한 쏠(SOL)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오후 8시 30분 슈프라이즈 앱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추첨 및 발표해 당첨의 재미를 더했다. 라이브방송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은 별도 슈프라이즈 공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경품은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 1족과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포스1’ 4족, 총 5족이며 신발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도 신발을 예쁘게 담아 전시할 수 있는 프리미엄 슈케이스 50개를 추첨해 제공한다. 

 

특히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1 블루’는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버질 아블로의 유작으로 그가 디자인한 제품들은 리셀 시장에서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 이용 고객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드리고자 최근 리셀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한정판 ‘루이비통 X 나이키 에어포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한정판 스니커즈의 발매정보를 쏠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상시화를 추진중이며 이를 비롯해 쏠(SOL)이용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