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KS-PBI 은행부문 1위…12년 연속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4 14:09:40
  • -
  • +
  • 인쇄
PB부문 18년 연속 1위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1일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은행부문 12년 연속, 프라이빗뱅킹부문 18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프라이빗뱅킹 부문 18년 연속 1위 수상 이후 박용권 신한은행 PWM영업본부장(좌)과 문동민 한국표준협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2008년부터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밸류업 투게더(Value-up Together)! 본업의 혁신으로 미래를 향해 성장하는 견고한 은행!’이라는 목표 아래 ‘디지털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은행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집중해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SOL트래블 체크카드’ ▲모임관리 고객의 금융 편의성을 높인 ‘SOL모임통장’ ▲고객, 가맹점, 배달라이더 모두에게 상생혜택을 제공하는 배달앱 ‘땡겨요’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외계층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등 다양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 Premier’는 신한금융그룹의 자산관리 영역을 통합하는 브랜드로써 ‘고객중심’을 최우선 가치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PB부문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리테일 고객의 금융·투자상품 등 종합자산관리 채널인 신한 Premier 라운지/영업점 ▲고자산가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Premier PWM ▲개인, 가족, 가문의 부의 증식과 승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Premier 패밀리오피스 ▲기관투자자급 IB상품과 IPO, M&A 등 IB솔루션을 제공하는 신한 Premier PIB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된 자산관리 전문가 그룹인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를 통해 채널별 고객 눈높이에 맞는 자산관리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Premier는 신뢰를 넘어 감동과 자부심을 드리는 자산관리를 지향점으로 삼고 있다”며 최고의 전문성과 세심함으로 더 높은 차원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