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토스페이로 결제하면 ‘20% 혜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4 15:29: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24가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의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페이(TOSS PAY)’와 손잡고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올데이 텐텐(ALLDAY 1010)’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올데이 텐텐’ 멤버십은 별도의 가입 절차나 비용 없이 이마트24 전 매장에서 적용된다. 토스페이 앱 내 QR코드를 통해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할 경우 전 상품에 대해 10% 즉시 할인과 10%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구조다. 다만 주류와 담배, 서비스 상품은 혜택 대상에서 제외된다.

 

▲ [사진=이마트24]

 

할인과 적립을 합산하면 상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토스페이 결제를 기준으로 편의점 업계 최고 수준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마트24는 멤버십 도입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삼각김밥 100원 딜’ 행사도 진행한다. 삼각김밥 전 상품을 토스페이 머니 또는 계좌로 결제하면 100원을 제외한 금액을 다음 달 토스페이 포인트로 환급해 주는 방식이다. 고객은 토스 계정당 월 최대 5,000원 한도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혜택 적용 시 삼각김밥을 100원에 구매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멤버십은 토스페이 주 이용층인 10·30세대의 매장 방문을 확대하고, 결제와 유통을 결합한 양사 간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앞서 이마트24는 토스페이 결제 도입과 함께 토스머니 충전·인출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현금 사용 비중이 높은 만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을 겨냥한 것으로, 이마트24 매장에서 토스 앱으로 생성한 바코드를 제시하면 현금으로 토스머니를 충전하거나 인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말에는 이마트24 본점에 안면 인식 기반 결제 서비스 ‘페이스페이’를 도입하는 등 결제 편의성 강화를 위한 인프라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는 상황에서 고객이 즉각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토스페이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젊은 고객층의 매장 유입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제휴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기선 HD현대 회장 "소통이 경쟁력"…시무식 틀 깨고 '직원 중심' 경영 선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정기선 HD현대 정기선 회장이 2026년 시무식에서 '소통 문화'를 기업의 핵심 경쟁력으로 재차 강조했다. HD현대는 5일 경기도 판교 글로벌R&D센터에서 말띠 직원들과 참여를 희망하는 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2026'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는 그룹 임원들이 함께

2

현대로템, 고속철 '초도 편성 전체 차종' 조기 인도…K-고속철 양산 경쟁력 입증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대로템은 지난해 고속철도 차량 전 차종의 초도 편성을 조기 출고·인도했다고 5일 밝혔다. 현대로템이 지난해 초도 편성을 출고·인도한 고속차량은 모두 4종이다. 앞서 지난해 6월 2세대 260km/h급 동력 분산식 고속차량인 EMU-260(KTX-이음)이 예정보다 140일 앞당겨 인도됐다. 11월에는 우즈베키스탄(우즈벡)용 고

3

철도연, 굿즈 개발…상품화 통한 과학문화 확산·사회적기업과 협력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기술연구원(이하 철도연)은 2026년부터 철도 굿즈제작 사회적기업 ㈜코이로(이하 코이로)와 함께 철도기술 연구성과를 굿즈로 개발, 상품화해 국민이 체감하는 철도과학문화 확산에 협력하기로 했다. 철도연은 한국형 고속철도 HSR-350X 개발을 통한 KTX-산천 상용화, 동력분산식 차세대 고속철도 HEMU-430X 개발을 통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