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석 하림 대표이사, 여름 성수기 앞두고 사육농가 격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5:51: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파트너 사육농가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지난 19일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에 위치한 권원자 농장을 방문해 더위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협력업체인 상차반 직원들을 격려하고 생계 출하 현장을 점검했다.

 

▲ [사진=하림]

이날 정 대표는 본사 및 사육본부 임직원들과 함께 현장을 찾아 음료와 수박을 전달하며 직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닭고기 수요가 급증하는 성수기를 대비해 현장의 계군 과 깔짚 상태를 살피고,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23일에는 ‘2025년 하림 사육농가 협의회’를 개최하고 농가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안정적인 농가 운영을 위한 지원 방안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 교류 ▲농가 애로사항 청취 및 해결 방안 모색 등을 논의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파트너 농가의 안정적인 성장이 곧 하림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소통을 통해 농가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모델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쿠, 안마의자·가습기 신제품 출시… 겨울철 실내 휴식·환경 관리 공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쿠쿠가 겨울철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소비 환경을 겨냥해 안마의자와 가습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생활가전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쿠쿠(대표 구본학)는 2일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휴식과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수요를 동시에 반영한

2

이랜드그룹, 유통·외식 ‘투트랙’ 개편…BG 경영체제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이 유통과 외식 사업 전반에 BG(Business Group) 경영 체제를 도입하며 조직 개편에 나선다. 오프라인 유통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사업별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치다. 이랜드그룹은 기존 통합 운영하던 유통 사업부문을 유통BG 식품BG로 구분하고, 각 사업 영역의 특성에 맞춘 책임 경영 체계를 강화한다고 2일 밝혔

3

한솥도시락, 1월 한 달 ‘매일 할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오는 31일까지 요일별 인기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한솥 매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29년째를 맞은 ‘한솥 매일 할인’은 요일별로 지정된 도시락과 찌개, 토핑, 음료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한솥도시락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15종의 메뉴를 매장 판매가 대비 최대 27% 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