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건강 트렌드 반영 ‘2025 추석 선물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3 16:05:0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 청정원이 추석을 앞두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각종 신규 선물세트를 포함해 가성비와 실용성이 높은 3만원대 세트의 비중을 확대했다. 동시에 품격을 더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사진=대상]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착안해, 식약처의 저(低)·무(無) 기준을 충족한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LOWTAG(로우태그)’ 엠블럼을 적용한 저당·저칼로리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저당 홍초세트’ ▲‘알룰로스 세트’ ▲‘저당 드레싱 세트’가 있다. 모든 제품에는 대상의 자체 기술력으로 국내 생산한 대체당 ‘알룰로스’를 활용했다. 저당 홍초세트의 경우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전용 보틀도 함께 구성했다.

 

최근 증가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조미료와 소스류 등 손쉽게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간편템을 강화해 실용성을 한층 높인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엄선해 구성한 복합형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팜고급유 선물세트’, ‘재래김 선물세트’, ‘고급유 선물세트’ 등을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부 세트는 대상이 업계 최초로 펄프 프레스 기술을 활용해 만든 ‘올 페이퍼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청정원 조미복합 세트’ 2종 및 ‘프리미엄 오일에디션’ 2종 구매 시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백도 증정한다.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및 리미티드 세트도 마련했다. 청정원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한식 장류는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우리쌀 현미고추장 ▲프리미엄 장류 혼합세트 ▲5년 숙성간장 세트 2종 등 총 5종류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는 ▲돈육 함량이 92%로 식감과 육즙이 일품인 ‘우리팜 스페셜호 세트’ ▲손쉽게 국물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맛선생 국물내기 한알 세트’ ▲대상이 국내 단독으로 유통 중인 ‘스키피®(SKIPPY)’의 땅콩버터 세트 등이다. 

 

온라인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쿠팡, 네이버와 협업한 각 채널 전용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올해부터는 명절이나 각종 기념일에 맞춰 구성품을 직접 구성할 수 있는 기업 맞춤형 선물세트 상품도 운영한다.

 

청정원 ‘2025 추석 선물세트’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과 쿠팡, 네이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종욱 대상주식회사 선물세트팀장은 “올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저당·저칼로리 등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실속, 품격을 두루 갖춘 명절 선물 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장] 지마켓, 내년 7000억 투자 '글로벌 셀러 생태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마켓이 투자, 해외 판로 개척, AI 혁신을 토대로 내년을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 21일 지마켓에 따르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지마켓 미디어데이'에서 약 7000억 원을 투자해 셀러 성장 기반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의 200여 개국 판매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판로를 확대하고, AI 기술로 쇼핑 편의

2

CGV, 배우 이정현 감독·주연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단편영화 상영 프로젝트 ‘숏츠하우스(SHORTS HOUSE)’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배우 이정현이 감독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꽃놀이 간다’를 CGV 아트하우스에서 단독 상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숏츠하우스’는 국내외 단편영화를 극장에서 선보이는 CGV 정기 상영 프로젝트로 아트하우스 20주년을 맞아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3

금호타이어, 제품 장착한 'KUMHO FIA TCR World Tour 6라운드'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독점 공급하고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정상급 투어링카 대회 ‘금호 FIA TCR 월드 투어(KUMHO FIA TCR World Tour)’가 지난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는 처음 열린 TCR 월드 투어 무대라는 점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