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TV CF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5 16:41: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는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라는 테마로 하반기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동화적 모티브와 판타지적 연출을 통해 현실에서는 존재하지 않지만 누구나 경험하고 싶어하는 신비로운 숙면의 세계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했다. 

 

▲ [사진=에이스침대]

 

영상은 밤새 뒤척이던 한 여성이 토끼 전령을 따라 신비로운 나라로 달려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여성이 입구를 통과하자 현실의 법칙이 흔들린 듯한 낯선 공간이 펼쳐지고, 배우 박보검의 나레이션 “또 한 분 오셨네요?”와 함께 시청자는 숙면이 보장된 특별한 세계로 초대된다. 광고는 ‘모두가 숙면할 수 있는,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로고로 마무리된다.

 

광고 속 장면들은 컴퓨터 그래픽처럼 보이지만 대부분 실제 세트에서 촬영됐다. 대규모 정원과 연못을 직접 제작해 스케일을 키웠고, 자이언트 버섯·꽃·홍학 등 비현실적 오브제도 실물로 구현해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분위기를 담았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화이트래빗에서 착안한 토끼 전령은 3D로 구현돼, 잠 못 이루는 현대인을 숙면의 세계로 이끄는 안내자로 생동감 있게 표현됐다.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 ‘플로라(Flora)’ 역시 새로운 세계관과 맞닿아 있다. 우아한 곡선과 안정감 있는 세 개의 단추, 풍성한 쿠션 볼륨감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마치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깊고 안락한 숙면의 세계를 현실로 옮겨온 듯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규 TV CF는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라는 특별한 세계관을 통해 에이스침대만의 ‘침대=과학’을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하는 첫걸음”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과학적 숙면의 가치와 경험을 소비자가 더욱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직접 경험해보고 싶도록 기대감을 갖게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2

디저트39, 제철 공주 밤으로 완성한 라떼 2종 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디저트39가 가을을 맞아 제철을 맞은 공주 밤을 활용한 음료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밤 특유의 깊고 고소한 맛을 극대화해, 가을의 풍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공주밤라떼’는 잘 익은 제철 공주 밤을 사용해, 밤 본연의 달콤함과 깊은 고소함을 그대로 담아낸 라떼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3

철도공단, 경부고속선 동대구~부산 취약개소 ‘영상감시설비 개량 완료’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는 경부고속철도 2단계 동대구~부산 구간 선로변 취약개소의 영상감시설비 개량을 완료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취약개소는 터널 시·종점, 울타리 출입문 등 민간인의 출입에 취약해 철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감시 및 관리가 필요한 구역을 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기존 영상감시설비를 AI 기반의 객체인식시스템과 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