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여성용 3제 복합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8 18:15:53
  • -
  • +
  • 인쇄
3가지 성분 연질캡슐에 담은 액상형 진통제

GC녹십자는 최근 3제 복합 여성용 소염진통제 ‘탁센 레이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탁센 레이디는 여성의 생리통을 포함한 각종 통증 완화와 해열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국내에서 3가지 성분을 연질캡슐에 담은 진통제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GC녹십자 '탁센 레이디' [GC녹십자 제공]]

 

이 제품은 소염진〮통 작용을 하는 이부프로펜과 함께 몸의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마브롬’, 제산효과가 있는 ‘산화마그네슘’이 함유됐다.

특히 이중연질캡슐 특허제조법 ‘옴니소프트 공법’을 적용해 서로 잘 섞이지 않는 3가지 성분을 한 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위장 관련 부작용을 고려해 액상형을 적용했다는 게 GC녹십자 측의 설명이다.

김도균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탁센 레이디는 여성 소비자들의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2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3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