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서울대 출신 임직원 모교에 매칭 그랜트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9 01:21:30
  • -
  • +
  • 인쇄

크래프톤은 서울대 출신 임직원이 회사와 함께 모교에 발전 기금 1200만 원을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0월 서울대 경영대학에 기부한 데 이어 두 번째다.

 

▲ 크래프톤 퍼블리싱 프로듀서 부서 정구승 실장(왼쪽)과 서울대학교 정보문화학과 임하진 교수 [크래프톤 제공]


발전 기금은 정보문화학과 학생의 게임 경험 확대와 IT 융합 인재 양성을 위해 ▲게임 개발 툴 및 언리얼 엔진 실습환경 구축 ▲정보문화학과 강의실 리모델링 ▲VR·모니터·콘솔 등 게임 장비와 소모품 구매 ▲학기 과제전 후원 등에 쓰일 계획이다.

또 크래프톤의 채용팀은 이번 기부와 더불어 지난 23~24일 서울대에서 열린 정보문화학과 과제전에 참여해 게임 업계 취업에 관심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회도 진행했다.

정구승 크래프톤 실장은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후배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을 주고자 매칭 그랜트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