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세계 최대 광고제 '칸 라이언즈'서 동상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5 17:14:14
  • -
  • +
  • 인쇄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의 광고가 세계 최대 광고제인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2022' 필름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크래프톤이 BGMI 출시 이후 인도 이용자들의 건강한 게임 문화 구축과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책임감 있는 게임플레이' 캠페인의 일환이다. 

 

▲ 크래프톤 제공


이 캠페인은 청소년의 과몰입 방지를 위해 부모의 동의를 받은 18세 미만 이용자가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도록 장치를 마련하거나 게임 내 유혈효과를 제거하는 등의 취지를 담고 있다.

수상 광고는 이 같은 캠페인의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민우 크래프톤 인도 퍼블리싱 총괄은 "인도 이용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캠페인으로서 인정받은 것 같아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인도 팬을 위해 BGMI의 서비스에 진정성과 책임감 있는 자세를 갖고 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출시한 BGMI는 1년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억 명을 돌파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