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고객소통 영상·사진 공모전 시상…60작품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25 10:49:47
  • -
  • +
  • 인쇄
전국 총 146작품 접수

포스코건설이 지난 24일 송도 사옥에서 ‘반짝반짝’ 포스코건설 영상·사진 공모전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포스코건설은 회사의 주요 프로젝트를 주제 삼아 고객과 소통‧교감함으로써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 수상자 단체 사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지난 9월 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실시한 공모전에는 전국 각지에서 총 영상 24작품, 사진 122작품 등 총 146작품이 접수됐다. 전 국민 SNS 좋아요 투표와 사내 심사를 거쳐서 최종 최우수 2점, 우수 4점, 장려 6점, 입선 48점의 총 60작품을 선정했다.

수상자들이 이날 받은 상패는 자신의 작품을 인쇄한 포스코그룹의 고해상도 잉크젯 프린트 강판 ‘포스아트(PosART)’로 제작됐다.

이날 사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성우 씨(경기 파주)는 “파크원의 빨간 기둥과 여의도공원의 단풍이 어우러진 모습을 촬영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출품을 통해 파크원만의 독특한 건축양식과 강렬한 색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포스코건설은 이번 공모전을 위한 온라인 카페를 운영해 모든 출품작을 공개하고 참가자들 간 커뮤니티 장을 마련했다. 출품 마지막 날에는 방문자 수가 3000여 명에 달했다.

수상작은 포스코건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포스코건설 송도 사옥 로비에 전시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美 ‘지미 키멜 라이브’ 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이 미국 ABC 방송사의 인기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소개됐다고 28일 밝혔다. 26일(현지시간) 방송에서 신라면은 단막극 형식의 콩트에 자연스럽게 등장했다. 프로그램의 인기 출연진인 기예르모 로드리게즈가 일상에 지친 모습으로 등장해 신라면의 ‘맛있게 매운맛’을 통해 활력을 되

2

아모레퍼시픽, 사랑의열매에 3억원 기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2년부터 24년째 희망 나눔캠페인에 참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2008년부터는 취약계층 여성의 경제적 역량 강화와 자립을 지원하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 사업에

3

상하농원, 2026 설 선물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하농원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공방 장인의 철학과 자연의 시간을 담은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발효·햄·치즈·참기름·카스텔라·과일 등 상하농원 대표 공방 제품을 중심으로, 발효공방 신제품과 프리미엄 원물, 겨울 제철 농산물을 더했다.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에는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