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그룹, 계열사 대표들 "그룹 통합 적극 찬성"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5 12:32: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그룹 본부장 4명과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 5명(이하 한미그룹 책임리더)은 한미와 OCI그룹 통합을 적극 찬성하는 내용의 성명을 발표했다.


이날 성명에는 박재현 한미약품 대표이사와 북경한미약품 임해룡 총경리, 온라인팜 우기석 대표, 제이브이엠 이동환대표, 에르무루스 박중현 대표, 김나영 전무, 박명희 전무, 신성재 전무, 최인영 전무 등 참여했다.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와 본부장들이 ODI와의 그룹 통합에 찬성 성명을 발표했다. 

이들은 성명을 통해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글로벌 한미를 향한 OCI그룹과의 통합을 전적으로 찬성한다”면서 “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송영숙 회장을 임성기 선대 회장의 뜻을 실현할 최적임자로 다시 한번 확인하며, 송 회장을 중심으로 한미그룹이 하나 되어 글로벌 한미를 향한 담대한 도전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차세대 한미의 리더’로 임주현 사장을 추대하며, 임주현 사장이 임성기 선대 회장의 R&D 철학을 이어나갈 최적임자임을 밝힌다”면서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오는 28일 열릴 한미사이언스 주주총회에서, 주주님들께 한미의 미래를 선택해 달라는 강력한 제언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한미가 해외 자본에 의해 휘둘릴 수 있는 리더십을 결단코 반대하며, 임성기 선대 회장이 남긴 우리의 유산을 끝까지 지켜나갈 것임을 다짐한다”고 발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제일제당, ‘2025 UN피스코 SDGs 대상’서 해양생태계 보전 부문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이 UN피스코가 주최한 ‘2025 SDGs 대상’에서 ‘해양생태계 보전(Life Below Water)’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해양생태계 보전’은 유엔이 발표한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17개 항목 중 14번째 항목으로, CJ제일제당은 생분해성 소재 개발·생산을 통해 해양환경 보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2

롯데관광개발, ‘TTG 트래블 어워드’ 명예의전당 입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국내 여행사 중 유일하게 ‘TTG 트래블 어워드’ 명예의 전당에 14년째 이름을 올렸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25일 태국 센트라 그랜드 앤 방콕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34회 TTG 트래블 어워드(TTG Travel Awards)’에서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TTG 트래블

3

BBQ 올리버스, 추석 맞아 어르신께 따뜻한 선물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의 대학생 봉사단 올리버스는 지난 27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추석 선물 꾸러미 50개를 직접 제작하고 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올리버스 단원들은 쌀, 김, 약과, 식혜, 곶감 등 한 끼의 식사와 명절 간식들로 구성된 추석 선물 꾸러미를 현장에서 직접 포장해 복지관에 전달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