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유니버스', 신인 그룹 '유나이트' 전용 플래닛 오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6 12:53:30
  • -
  • +
  • 인쇄

엔씨소프트는 26일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신인 그룹 '유나이트(YOUNITE)'의 전용 플래닛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유나이트는 데뷔 일주일 만에 유니버스에 합류해 글로벌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 엔씨소프트 제공


유니버스 이용자는 프라이빗 메시지와 팬 네트워크 서비스(FNS) 등을 통해 멤버들과 일상을 공유할 수 있다.

엔씨는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 공개한다.

팬들이 서포트 미션을 달성하면 엔씨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선물하는 플래닛 오픈 기념 서포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에서 선정된 5명의 참여자들은 아티스트의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받을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OC '파워 테이블'에 한국이 앉았다…김재열 집행위원 선출, 스포츠 외교 판이 바뀐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재열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회장 겸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위원이 IOC 집행위원으로 선출되며 고(故) 김운용 전 IOC 부위원장 이후 두 번째로 IOC 최고 의사결정 라인에 한국인을 배출하게 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을 앞둔 시점에서 이뤄진 이번 선출은 단순한 개인의 영예를 넘어 한국 스포츠 외교의

2

하나증권, IRP 수익률 21%…"증권업 1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개인형퇴직연금(IRP) 원리금비보장형 수익률 부문에서 전체 증권사 중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금융감독원 통합연금포털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말 기준 하나증권의 IRP 1년 수익률은 21.01%로, 전체 증권사 가운데 가장 높은 성과다. 확정기여형(DC) 장기수익률 역시 7년 8.55%, 10년 6.34%를 기록하

3

업비트, 모바일 주민등록증 본인인증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는 기존 본인인증(KYC, 고객확인) 수단에 모바일 주민등록증을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업비트는 지난해 5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최초로 모바일 운전면허증을 본인 인증 수단에 도입, 모바일 중심의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또 KYC 체계 고도화를 도모했다. 이번 업데이트 또한 KYC 강화를 위한 조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