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성로타리클럽, 아동보육시설 선덕원에 학습비 지원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2-12 13:26:01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서울신성로타리클럽이 연말을 맞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선덕원에 학습비 150만원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서울신성로타리클럽 이동수 회장과 회원들은 선덕원을 방문하여 아이들을 격려하고, 선덕원 전유일 원장으로부터 시설 운영 현황과 어려움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이번 학습비 지원은 지난 11월 9일 김장김치 100kg 후원에 이은 두 번째 지원으로, 2024년 클럽 사회봉사프로젝트를 통해 선덕원과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동수 회장은 "선덕원의 어려움을 알리고 더 많은 기업과 단체의 도움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회원 모두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는 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영혼장비 재감정'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영혼장비 재감정’이 도입됐다. 게임 내에서 최고 등급인 ‘유일 장비’ 옵션 능력치를 재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쉘터 내 연금술 솥 10레벨을 달성하면 재련 탭에 ‘재감정’ 항목이 열린다. 재감

2

'석삼플레이' 지석진 "이상엽 아내, 배우인줄"→전소민 "직접 보고 깜짝 놀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석삼플레이’의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가 게스트 넉살과 함께 ‘美친 케미’의 춘천 여행을 진행해 웃음 폭탄을 안겼다. 9일 공개된 웨이브(Wavve) 선공개 예능 ‘석삼플레이’ 5회에서는 지석진-전소민-이상엽-이미주가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에 이어, 강원도 춘천으로 세 번째 국내 여행을 떠나는 현장이 담겼다. 먼저 이날 여

3

'브레인 아카데미' 전현무 "옛날 아파트 엘리베이터엔 관 넣는 곳 있었다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브레인 아카데미’에서 ‘한강’ 키워드가 등장해, ‘브레인즈’의 귀를 쫑긋 세운다. 1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가 ‘도시 마스터’로 등판한 ‘하버드대 부동산 박사’ 김경민 교수와 함께 대한민국의 대표 부동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