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최장수 경영주 배출…“30년간 역삼동 한 자리서 영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1 14:39:10
  • -
  • +
  • 인쇄
순금 10돈 기념 인증패 수여

GS25는 지난 10일 GS25 편의점을 최장기간 운영 중인 경영주의 30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이를 축하하기 위한 기념식을 열었다고 11이 밝혔다.

주인공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GS25역삼2점을 운영하는 성인제 경영주다. 성인제 경영주는 1992년 1월 10일 GS25역삼2점을 오픈해 30년간 같은 점포를 운영해왔다.
 

▲ 기념식에 참석한 성인제 경영주(왼쪽에서 두 번째), 최영미 배우자(오른쪽에서 두 번째)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 BU장(오른쪽 끝), 정재형 GS25 사업부장(왼쪽 끝) [사진=GS25제공]

 

이번 기념식에는 오진석 GS리테일 플랫폼 BU장(부사장), 정재형 GS25 사업부장(전무), 성인제 GS25역삼2점 경영주와 가족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GS25는 성인제 경영주에게 순금 10돈으로 제작한 30주년 기념 인증패와 꽃다발 선물을 전했다.

성인제 GS25역삼2점 경영주는 “30년간 우리 점포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 가족, 근무자, 영업관리자(OFC), GS25 관계자분 및 동료 경영주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진석 부사장은 “역삼2점 성인제 경영주님은 그동안 GS25가 추구해 온 기업과 경영주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 온 가맹사업의 표준모델”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지진·화재 복합재난 대응훈련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18일 카지노와 하이원 그랜드호텔 일대에서 지진과 화재를 가정한 복합재난 대응훈련을 실시하고, 산업재해 예방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훈련에는 강원랜드 임직원과 정선소방서, 정선군청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인근 지역에서 지진이 발생해 건물이 붕괴되고 화재가 이어지는 상황을 가정해,

2

종근당, 한국노보노디스크와 비만치료제 ‘위고비’ 공동판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18일 서울 충정로 본사에서 한국노보노디스크제약(대표 캐스퍼 로세유 포울센)과 비만치료제 ‘위고비®(성분명: 세마글루티드)’의 국내 공동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오는 10월 1일부터 국내 병·의원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공동 전개한다. 위고비®는 노보노디스크가 개발한 세마

3

아이스 뮤 윈도우 필름, ‘지오하우스’와 손잡고 호남·제주권 공급 확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본 리켄테크노스의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브랜드 ‘아이스 뮤(ICE MU)’가 지난 8월부터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 지오하우스를 통해 전라도와 제주도 지역 고객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아이스 뮤는 일본 코니카미놀타에서 출발한 글로벌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리켄테크노스가 사들여 첨단 광학기술과 소재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지오하우스는 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